에스넷시스템, 정부통합전산센터 정보보안 프로젝트 수주

뉴스 제공
에스넷시스템 코스닥 038680
2008-01-07 09:38
서울--(뉴스와이어)--NI사업뿐만 아니라 최근 UC, 보안 등으로 사업분야를 확대하며 국내 선두의 종합 정보통신 업체로 위상을 굳힌 에스넷시스템(대표이사 박효대)은 정부통합전산센터 정보보호 보강사업을 수주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정부통합센터의 정보보호 보강 사업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웹 어플리케이션 보안 프로젝트이다. 대전 정부통합전산 1센터와 광주 정부통합전산 2센터에 입주해 있는 48개 정부 기관에 웹 방화벽을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도입,설치,보안정책 적용 등을 통해 웹 서비스의 안정성을 보다 강화시킬 예정이다.

정부통합센터는 이번 웹 어플리케이션 보안을 통해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킹 공격으로부터, 각 센터에 입주해 있는 정부 기관의 웹 어플리케이션을 실시간으로 파악 및 보호하게 된다. 에스넷시스템은 본 사업의 완벽한 수행을 위해 그 동안의 통합보안 시스템 구축의 축적된 기술과 역량을 집중하여 최적의 보안 정책을 설정할 계획이다.

에스넷 박효대 대표는 “정부통합센터의 웹 어플리케이션 보안 프로젝트는 수량 측면에서 대규모일 뿐만 아니라 향후 웹 어플리케이션 보안의 중요성을 제시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며 “특히 에스넷은 그 동안 꾸준히 보안 기술 및 컨설팅 인력들을 확보하며 보안 사업을 강화시켜 왔으며, 이에 엄격한 기준이 적용되는 정부 기관으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 받게 됐다. 이를 계기로 기존 통합보안 시스템 구축의 노하우와 역량을 극대화하여 보안 사업을 더욱 확대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에스넷시스템 개요
에스넷시스템은 창업 2년만에 매출 1천억원대를 달성, 설립 1년 2개월 만에 코스닥에 등록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NI업계를 이끄는 '선두그룹'으로서 화려한 성장가도를 달려 왔다. 또한 이런 외형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부가가치 높은 서비스와 차별화된 솔루션 중심의 사업전개로 수익성 위주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netsystems.co.kr

연락처

에스넷 김정희 과장 02-3469-2910
앤디컨설팅 이지현 대리 02-6203-22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