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07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1위 석권 기념 ‘고객사랑정기예금’ 한시판매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www.kbstar.com/ 은행장 강정원)은 2007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 달성 등 대외기관의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 1위 석권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월 31일까지 1년제 기준 최고 연6.5%의 금리를 적용하는 『고객사랑정기예금』을 한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가입금액 1천만원 이상이면 개인, 법인 제한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6개월제와 1년제 2종류이고, 이자 수령방법은 만기일시지급식과 월이자지급식 중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지급금리는 만기일시지급식의 경우 1년제는 1천만원 이상 연6.4%, 1억원 이상 연6.5%를, 6개월제는 1천만원 이상 연6.2%, 1억원 이상 연6.3%를 제공하며, 월이자지급식은 만기일시지급식을 기준으로 가입금액별로 각각 연0.2%p씩 차감한 금리를 제공하여 영업점에서 최고금리로 적용되는 국민수퍼정기예금의 본부 특별승인 금리인 연6.2%보다도 최대 연0.3%p의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2007년도에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와 함께 카드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를 달성하였으며, 또한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와 한국표준협회 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WCI)에서 각각 은행부문 1위를 차지하여 명실상부한 서비스 최고은행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상품 관련 문의]국민은행 콜센터 1588-9999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국민은행 개인상품부 정현호 팀장 2073-5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