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셔 비타민이 뜬다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08-01-07 10:25
서울--(뉴스와이어)--“이 제품이 코셔인증 제품인가요?”최근들어 신세계강남점 비타민 판매코너에서 자주 들을 수 있는 말이다.

한국솔가(대표 김용을)의 경우 코셔제품의 판매가 매달 20% 이상씩 증가하고 있다.아직 우리나라 소비자에게 조금은 생소한 코셔(Kosher)는 유대인 청결 식품인증을 뜻하며, 최근 들어 종이호일 이나 와인 제품에 이르기 까지 한국내 소비 문화에도 조금씩 자리를 넓혀가고 있다.

솔가의 전 제품은 랍비(Rabbi)의 입회하에 원료 인증 뿐 만 아니라, 정제수, 제조 단계, 기계 설비와 방법까지 유대인 코셔 인증에 맞춰 생산되고 있어, 보다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으며, 미국 연방법으로 보호 받고 있다.

광우병, 조류독감 등이 전세계적으로 퍼지면서 “정결한 음식”과 “먹는것의 귀함”을 담은 “코셔” 정신이 非 유대인 식탁과 생활로 점차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국내에서도 먹는 음식들에 대한 불신이 꾸준히 높아져, 안전 식품에 대한 소비자 욕구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최근, 미국 유학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코셔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1997년 처음으로 코셔마크를 비타민에 도입한 솔가(Solgar Vitamin & Herb)는 현재, 전체 제품중 200여종이 코셔인증을 받고 있다.

한국솔가의 경우 이러한 소비자 구매 패턴에 따라 코셔인증 위주의 제품 라인 강화 및 “솔가코셔 카드” 발급을 통한 프로모션을 확대하고 있다.

1947년에 설립된 솔가는 현재, 미국을 비롯 영국,프랑스,독일,이태리 등 전세계 5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내셔널 브랜드로 신선한 원료를 사용하기 위해 소량생산만을 고집하고 있는 고급 제품이다.

솔가 제품의 경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미아점을 비롯 올가 매장을 비롯한 전국 유기농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코셔제품의 경우 병 상단 및 라벨에 (K)마크를 확인하면 된다. 가격은 엽산(28,000원), 오메가-3 제품은 38,000원선.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