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애니시네마에서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상영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8-01-07 11:17
서울--(뉴스와이어)--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의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1월 13일(일)까지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을 국내 최초의 애니메이션 전용극장인 '서울애니시네마'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7일 상영 없음) <문의 : 애니서비스팀 3455-8315>

☐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은 곤 사토시 감독이 이전 작품들 <퍼펙트 블루>, <천년여우>, <파프리카> 등에서 보여 왔던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작품세계와는 달리 사회의 소외된 캐릭터이자 애니메이션에서도 다루어지지 않았던 홈리스를 주인공으로 등장시킨다.

세 명의 무법자가 버려진 아이를 돌보게 된다는 내용인 존 웨인 주연의 서부영화 고전 <삼인의 대부>(존 포드 감독)에서 모티브를 따와 만든 작품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은 추운 겨울 뒷골목에 버려진 아기의 부모를 찾아주기 위한 주인공 3인방들의 가슴 따뜻하고 뭉클한 이야기를 전한다.

실사보다도 정교하게 그려진 도쿄의 겨울 풍경과 과장되고 만화적인 캐릭터들이 대비되면서 아기를 중심으로 짜인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희망을 찾아가는 개성만점 주인공들에게 동화되고, 그들의 풍부한 감성과 불행 속에서도 희망을 긷는 이야기에 매료되어 웃음과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상영작 소개
○ 작 품 명 :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원제 : Tokyo Godfathers)
○ 감 독 : 곤 사토시
○ 제 작 : 매드하우스 (일본)
○ 수상내역
- 제7회 일본 미디어 예술제 애니메이션 부문 우수상
- 제58회 마이니치 영화콩쿨 애니메이션 영화상
- 제3회 도쿄국제아니메페어 극장영화부문 우수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등

관람 안내
○ 상 영 작 :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원제 : Tokyo Godfathers)
○ 기간 : ~ 1월 13일(일) (7일(월) 상영 없음)
○ 장소 :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서울애니시네마
○ 요금 : 일반 5,000원, 청소년/학생/어린이 4,000원
○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91분
○ 상영시간 :
- 평일 : 13:00, 15:00, 17:00 (3회 상영)
- 주말 : 11:00, 13:00, 15:00, 17:00 (4회 상영)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애니서비스팀장 이경배 02-3455-8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