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말레이시아 해외부동산 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8-01-07 13:22
서울--(뉴스와이어)--롯데관광개발(www.lottetour.com, 대표이사 유동수)은 부동산 전문채널 RTN(부동산 TV), 외환은행과 함께 오는 11일(금)부터 13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을지로2가 외환은행 본점 4층 대강당에서 새해 첫 말레이시아 해외부동산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부동산투자박람회는 국내 대행업체들이 주로 참가하는 기존 박람회와는 달리,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순수 현지 건설 기업들만이 참여하여 전문화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따라서 동남아 부동산 투자지역 중에서도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말레이시아 부동산의 현지정보 및 가격을 그대로 접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정부의 해외부동산 투자 한도 폐지를 앞두고 있는 올해 첫 해외부동산 박람회라는 점에서 해외부동산 투자시장을 전망 할 수 있는 가늠자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 기간동안 말레이시아 이주 정보(MM2H)와 부동산 투자 시찰단 모집, 해외 부동산 전문가들의 투자 세미나가 함께 개최되어 해외부동산 투자 전반에 관련한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하여 롯데관광개발은 RTN과 함께 말레이시아 투자 시찰프로그램인‘ RTN 인벤투어’를 진행 중이다. 3박 5일 동안 쿠알라룸푸르의 신흥 주거지역, 국제학교, 신도시 개발현장, 골프장 등을 둘러보는 본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출발 예정이며 가격은 129만원.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개발 홍보마케팅실 김이정 82-2-2075-3000 (내선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