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미국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08’ 개최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08-01-08 09:4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www.microstrategy.com, 대표 마이클 세일러)는 미국 플로리다의 인터컨티넨탈 마이애미 호텔에서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고객 대상 컨퍼런스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08 (MicroStrategy World 2008)’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업계 최고의 고객 연사들이 진행하는 120개 이상의 교육 세션을 비롯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의 쇼케이스 행사도 함께 마련되어 여느 해보다 성황을 이룰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08’에서는 CEO 마이클 세일러(Michael Saylor)와 인터넷 기업 ‘야후’의 부사장 아므르 아와달라(Amr Awadallah)를 비롯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테라데이타, 인포매티카의 CTO들이 기조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테크놀로지 퓨쳐 세션 (Technology Futures session)에서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기술적 비전과 향후 강화된 제품 라인업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찌, 메트라이프 등25개 이상의 선두 기업 중역들이 BI를 도입해 실제적으로 운영 환경 개선, 비효율성 감소, 비즈니스 성과 제고를 도모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BI 도입의 단계별 레벨에 따라 개별상담, 토론회, 시연회, 구축사례 등의 다양한 비즈니스 트랙 및 기술 트랙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의 기술 세션에서는 리포팅, 분석, 모니터링, 대시보드, 최첨단 비쥬얼라이제이션, 유저 커스터마이징, 어플리케이션 효율성 및 리턴(회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통합 등 최근 BI 업계의 주요 이슈를 다룰 예정이며, 몇 개의 트랙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OO 산주 반살은 “지난해 유저 컨퍼런스 이후 시장이 급격하게 활성화되었듯이, 이번 컨퍼런스도 BI 업계에 있어 매우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실제 고객들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도입에 활용된 성공적인 방법론과 실행방안을 소개하고, 여느 해보다 많은 비즈니스/기술 세션을 제공하는 컨퍼런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microstrategy.com/World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개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소개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당사는 (1)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모든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 주권 통화 정책에 구애받지 않는 강력한 퍼블릭 오픈 소스 아키텍처인 비트코인을 인수 및 보유한다를 기업 전략으로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임현숙 과장 02-560-6500 011-9894-5053.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016-790-36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