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천국3, 모바일게임 최초로 캐릭터빵 출시
그동안 인기 온라인 게임과 애니메이션 등의 유명 캐릭터들을 주로 활용되던 제빵 업계에 모바일 게임 캐릭터가 활용된 것은 처음 있는 일로, 삼립식품의 인기 제품인 '그린케익'과 '꿀이달콤 한입호이'에 '미니게임천국3'의 10여 가지 캐릭터 이미지가 새겨졌다.
'미니게임천국3'는 모바일 게임 사상 초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작년 10월 말 출시된 이래 이미 1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함께 즐기고 있는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팩이다.
'미니게임천국3' 캐릭터 빵의 판매가 알려지며 관련 홈페이지에 빵을 어디서 파는 지에 대한 문의와 앞으로 몇 달간 빵만 먹고 지내게 생겼다는 푸념이 올라오는 등 모바일 게이머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국내 정상의 모바일 게임업체와 제과제빵업체의 만남이라는 이 이색적인 제휴는 이러한 게임의 인기에 힘 입은 것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주요 연령층이 군것질을 좋아하는 10~20대 남녀 젊은이들인 점을 감안하면 이후 양 업계간 좋은 제휴 모델로의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와 삼립식품에서는 이번 캐릭터 빵의 탄생을 기념해, 제품 봉투 내부에 있는 쿠폰을 이용해 '미니게임천국3'를 다운로드 받거나 쿠폰을 모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PS2, XBOX360, NDSL 등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는 '빵 먹고 빵!빵!한 선물받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모바일 게임의 대중적인 인기를 인정받아 유명 제과제빵 업체와 캐릭터 활용에 대한 계약을 맺을 수 있게 된 것은 그 동안 눈부시게 발전해온 모바일 게임 산업의 성장을 반증하는 것"이라며, "컴투스의 '미니게임천국3'가 그런 뜻 깊은 첫 제품의 탄생에 일조하게 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이후로도 다양한 경로로 모바일 게임을 접하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미니게임천국3' 캐릭터 빵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mini.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정보전략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