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거인의 몸 속 모험 ‘세데크렘’ 업데이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8-01-08 16:30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 (www.granadoespada.com)가 신규지역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새해 첫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지역 ‘세데크렘’을 추가한다. ‘세데크렘’은 필드가 1종, 던전 3종으로 이루어진 지역으로 거대한 거인의 몸 안에서 진행되는 모험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이 곳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는 120레벨 이상으로, 고레벨 유저들의 협동 사냥이 필요한 지역이다.

신규 지역 추가와 함께 신규 아이템 체계도 추가된다. 새로 추가된 이어링과 벨트 아이템은, 사용하는 아이템의 종류에 따라 상대의 방어력과 저항력, 블로킹, 회피를 무시하는 ‘관통력’, 관통력 및 방어력 무시, 저항력 무시를 막아주는 ‘면역도’에 대한 옵션을 갖는다.

이 밖에도 다양한 게임 시스템 보강이 이루어졌다.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채팅을 즐길 수 있도록 그룹 채팅 기능을 추가했으며, 퀘스트 정보창에 있는 퀘스트 분류를 세분화시켜 보다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늘부터 1월 15일까지 기프티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중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부가서비스를 구매하거나 5천원 이상의 캐시 아이템 구매를 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티지아이에프(TGIF) 런치세트와 씨너스 영화상품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등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세데크렘’ 지역의 홍보 동영상을 내일 공개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0-3210-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