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시카고 블랜더’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8-01-09 09:12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주방용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 (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은 초강력 칼날과 400W의 강력한 모터로 과일의 신선함은 물론 얼음까지 갈아주는 신제품 시카고 블랜더를 선보인다.

시카고 블랜더는 얼음분쇄기능이 추가되어 요리 재료는 물론 단단한 얼음도 한번에 갈아주니 스무디, 팥빙수, 쉐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음료까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 400W의 파워 및 강력한 칼날로 콩국수, 감자전, 부침개, 김치양념 등 어떤 요리도 빠르고 간편하게 준비해준다.

시카고 블랜더는 2단계의 속도 조절 다이얼로 재료에 따라 알맞은 속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순간 작동 기능까지 겸비한 똑소리 나는 제품이다. 단단한 재료나 얼음을 갈아도 표면에 긁힘이 생기지 않는 강한 유리용기를 사용해 내구성이 더욱 향상되었으며 용기에 냄새가 배지 않아 더욱 위생적이다. 뿐만 아니라, 칼날과 뚜껑, 뚜껑 마개가 모두 분리되어 깔끔한 세척이 가능하고 넓은 받침으로 흔들림 없는 안정감까지 더해준다.

무엇보다 요즘 트렌드인 블랙과 실버 칼라, 그리고 깔끔한 유리 소재가 세련된 조화를 이루어 주방을 한층 분위기 있게 가꾸어 준다. 여기에 부담 없는 가격까지 경쟁력을 더해주니 새해를 맞아 가정에서 갖가지 요리와 디저트 음료로 훈훈한 시간을 보내보자.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