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아이비스 토플 시리즈 출간 기념 이벤트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8-01-09 09:44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은 TOEFL iBT 고득점을 위한 전략서 ‘아이비스 토플(IVY’s TOEFL iBT)’ 시리즈를 출간하고, 토플 시험과 유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비스 토플 시리즈는 IVY’s Actual Test for TOEFL iBT Reading과 IVY’s Actual Test for TOEFL iBT Listening, IVY’s Vocabulary for TOEFL iBT로 구성된 실전대비 수험서다. IVY’s Actual Test Reading/Listening은 토플의 신경향을 반영한 문제들을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으로 구성한 실전대비 모의고사 문제집으로, 각각 레벨 1, 2로 구성되어 있다. IVY’s Vocabulary for TOEFL iBT는 토플에 자주 출제되는 유의어와 주제어를 그룹으로 묶어 33일만에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한 토플 전문 어휘 교재다. 아이비스 토플 웹사이트(www.ivystoefl.com)를 방문하면 각 교재에 대한 보충 문제와 MP3 파일 등 부가 학습 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능률교육은 아이비스 토플 시리즈 출간을 기념하여, 오는 1월 2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아이비스 토플 교재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온라인 강의 할인권, 토플 응시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서점 구매 고객 가운데 30명을 추첨하여 무료 iBT TOEFL 모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테스트 후에는 채점 결과 및 첨삭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그밖에 아이비스 토플 웹사이트(www.ivystoefl.com)에서 ‘iAE 유학네트와 함께 하는 미주권 유학설명회’ 참가신청을 하면, 무료로 유학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설명회에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초청한다.

능률교육 출판마케팅팀 정영소 팀장은 "아이비스 토플 시리즈는 미국, 캐나다, 호주에서도 판매 중인 해외에서 인정 받은 토플 교재"라고 강조하며, "이번 이벤트는 토플러들이 아이비스 토플 시리즈로 실전 감각도 익히고, 무료로 iBT TOEFL 모의 테스트와 유학 상담도 받을 수 있는 알찬 기회"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주)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