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젠소프트, 기업은행 영향분석 시스템 구축 수주

서울--(뉴스와이어)--IT 분석솔루션 전문기업인 큐브젠소프트(대표이사 김주성, www.cubegen. co .kr)는 새해 들어 첫번째로 기업은행 영향분석(솔루션명 : 메타플러스) 시스템을 수주하였다고 9일 발표 했다.

큐브젠소프트는 영향분석, 펑션포인트, 형상관리 및 품질관리 등 IT자원에 대한 분석솔루션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업체로써 국내 및 해외 수출을 활발 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기업은행은 지난 해에 소프트웨어 대가를 자동으로 산정해 주는 큐브 젠소프트의 펑션포인트 솔루션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고, 이와 연계하여 전체 S/W자원에 대한 영향분석 시스템을 추가로 구축하고자 한다.

기업은행은 이와 같이 소프트웨어 자원을 효율적으로 분석하여 사용자의 요구에 따른 프로그램 수정 시 영향 받는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찾아주고, 수정에 따른 업무량을 펑션포인트로 자동 산출하여 비용으로 환산하는 획기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도입하였다고 밝혔다.

큐브젠소프트는 최근 삼성SDS의 Uni-ERP 신시스템에 대한 UML 산출물 프로젝트를 완료 하였고, 동부생명 AS-IS 분석 및 아주대 의료원의 영향분석 시스템 구축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해외 특히 일본 진출을 본격화 하고 있다.

큐브젠소프트 개요
(주)큐브젠소프트는 기업의 IT 서비스 환경이 SLA (Service Level Agreement) 체제로 급속히 전환해 가는 시점에서 IT Infrastructure의 한 축을 담당할 형상관리, 영향분석, 자동문서, Function Point 의 솔루션을 가지고 창업을 하였다. 직원 모두가 주주로서 오너쉽을 가지고 고객 중심의 사고로, 고객의 가치창조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IT강국 코리아를 대표하는 최고가 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모든 면에서 신뢰를 주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ubegen.co.kr

연락처

(주)큐브젠소프트 경영지원실 박귀숙실장, 02-416-23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