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웨이브, KT 수도권남부망공사 협력업체 선정
네오웨이브는 KT 수도권 남부망본부에 2008년도 2군 공사 전송분야 협력업체로 선정돼 제품 제조에서 설치공사까지 전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게 됐다. 이에 따라 네오웨이브는 KT 수도권남부망공사에 자사의 장비 뿐 아니라 타 장비의 케이블 및 하드웨어 설치 공사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어 기존 전송장비 제조 사업 영역을 더욱 확대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통해 네오웨이브는 기존 KT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넓혀나가면서 오는 2분기부터 수도권 남부망공사 협력업체 선정 관련 매출이 발생, 광전송 사업 매출 신장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네오웨이브가 선정된 KT 수도권 남부망공사는 기존 설치공사 전문 12개 업체에 1개 기업을 추가로 선정했으며 여기에 신청한 많은 기업 중 네오웨이브가 결정된 것. 특히 기존에 선정된 기업들은 모두 설치공사만 전문으로 시행하는 곳으로 장비 제조 기술력을 갖추고 설치공사까지 진행할 수 있는 곳은 네오웨이브가 유일하다.
이에 대해 심주성 네오웨이브 대표이사는 “그동안 KT에 자체 개발 전송장비를 공급해온 네오웨이브가 이번 수도권남부망공사 협력업체로 선정되면서 KT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다지게 됐다”면서 “네오웨이브는 이제 솔루션 제조와 함께 설치 공사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시켜 기술적으로, 품질적으로 고객만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웹사이트: http://www.raonsecure.com/
연락처
애플트리 민경선 과장 02-3143-6596, 016-339-9411
-
2009년 4월 15일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