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Jmall, 중앙일보 독자에게 쇼핑적립금 10만포인트 제공
금번 행사는 2008년 새해를 맞아 중앙일보 고객들에게 드리는 사은 선물로 그동안 자동이체 고객만을 대상으로 30만 포인트를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였으나 일반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는 요청이 많아 사은 행사 대상을 대폭 확대하게 되었다.
중앙일보 독자들은 회원가입을 할 때 중앙일보 독자인지 묻는 질문에 체크만 하면 기본적으로 10만 포인트를 받게되고 자동이체 독자는 20만 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다.
사은 행사는 2008년 2월말까지 진행되며 먼저 가입하신 분들에게는 별도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쇼핑적립금은 분할해서 사용할 수 있다.
myJmall은 '오픈마켓' 시스템을 채용한 '생협' 쇼핑몰이다.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고 중간의 마진을 없애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경제 교과서 원리에 충실하고 있다. 중앙일보는 myJmall 및 입점업체를 적극적으로 홍보해주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제시된 소비자 가격은 최저가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마진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myJmall 운영진은 유기농 먹거리 등 전국에 있는 토종 생산자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정책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좋은 물품은 있지만 상품화가 아직 안되었거나 판매망이 미진하여 애로를 겪고 있는 생산자들을 우선적으로 선별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2008년 1월 현재 입점을 원하는 유기농 사업자 등 여러업체들이 심사를 받고자 대기하고 있으며 물품 확인 및 선정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자키 개요
B&L 리더십 연구소는 '엘칸타레 사상'에 의해 이 세상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과 저세상을 연결하는 행복이야말로 진정한 행복이라는 관점에서 행복론을 연구하며 개인 및 조직별 행복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시대상황을 반영하여 국민의 국가별 최적의 정책을 펼 수 있도록 국가 경영 컨설팅과 함께 정치인들이 진정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cafe.daum.net/e-leader
연락처
미디어자키 사무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