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슬림케이스 C91 mirror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전면 미러 채용으로 고품격 이미지와 전면부 버튼의 전격 업그래이드!

다오코리아 (대표 김동현)에서 무자년 첫 신제품 슬림케이스 C91 mirror를 출시한다.

전면부 미러방식을 채택하여 고품격 엘레강스한 멋을 최대한 살렸으며, 온도센서 내장으로 전면 상단에서 내부 온도표시 기능이 있다. 미러방식은 기존 T91 Touch 케이스에서 이미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C91에서는 버튼부를 전격 개편하여 심플함을 강조하였으며, 기존 T91 Touch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다오코리아 관계자는 ‘ATX미들 케이스 시장보다 다소 취약한 M-ATX 슬림케이스 분야에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출시로 시장점유를 높일것’ 이라고 올 한해 강한 포부를 나타냈다.

■ 모델명 : DAOkorea C91 mirror
■ 규격 : Micro ATX, Flex ATX Type
■ 제품크기 : 135 x 345 x 370 mm (WxHxD)
■ 5.25"베이 : 1개 (외부)
■ 3.5"베이 : 3개 (내부2, 외부1)
■ 앞쪽 단자 : USB 2.0 x 2, 사운드 입출력
■ 쿨링팬 : 후면 60mm 팬 1개 기본 장착
후면 60mm 팬 1개 추가 가능
전면 80mm 팬 1개 추가 가능
■ 특징 :슬라이딩 시디롬 도어,USB 2.0 Port x 2, 오디오포트 ,PCI홀

다오코리아 개요
다오코리아는 "simbadda" PC케이스를 제조-수입 하고 있으며, 2005년 세계최초로 ITS 방식의 "터체케이스"를 선보였다. 정도경영을 마인드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젊은 유통 회사이다. 사업영역은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제조 유통, 외장케이스 및 기타 주변기기 제조 유통, Matrix neo LCD 국내 제조-유통, 디앤디컴 메인보드, VGA 국내총판 등 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korea.co.kr

연락처

다오코리아 기획실 02-702-0119 김영호 대리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