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썬키스트 스위티에이드’ 출시
음료 시장은 물론이거니와 과실 시장에서도 다소 생소한 ‘스위티’는 자몽과 포멜로, 두 시트러스(Citrus)과실의 교배에 의해 1984년에 이스라엘에서 처음 생산된 과실이다. 국내에서는 자몽과 비슷한 과실로 알려져 있으나 ‘스위티(Sweetie)’라는 이름처럼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상큼한 끝 맛도 함께 지닌 ‘스위티’는 상큼한 에이드 음료로 제품화하는 데 아주 적합하다.
신제품 ‘썬키스트 스위티에이드’는 ‘스위티’의 주 생산지이자 최고 품종으로 알려진 이스라엘산을 주원료로 한다. ‘스위티’의 고향인 이스라엘에서는 ‘스위티’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의 항산화 활동을 증진한다고 알려져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과실 중 하나로 각광 받고 있다.
RTD(Ready to drink)에이드 음료를 국내에 처음 선보이며 해태음료㈜가 야심차게 내놓았던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썬키스트 자몽에이드’가 단 기간에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으며 RTD에이드 시장을 창출하고 그 시장의 90% 이상을 장악하는 큰 성과를 이루어 냈다. 이러한 결과를 낳기까지는 차별화 전략을 기반으로 한 초반 시장 선점 효과가 큰 몫을 했다. 따라서, 해태음료는 올해도 이 두 히트상품의 명성을 이어갈 신제품 ‘썬키스트 스위티에이드’를 시장에 발 빠르게 내놓고 올해도 시장 선점에 누구보다도 먼저 나선 것이다.
따라서, 해태음료는 무엇보다도 시장 선점을 위해 다소 생소하지만 신선한 원료인 ‘스위티’를 내세워 신제품을 적극 홍보하자는 방침아래 10대와 20대들의 취향에 맞는 감각적인 컬러를 이용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3월초 신학기 개강시즌에 맞춰 주요 대학 샘플링 활동 등 대대적인 소비자 판촉 활동을 펼쳐 에이드 음료 시장의 선두를 굳건히 지켜나갈 방침이다.
이렇듯 해태음료는 ‘썬키스트 스위티에이드’의 출시와 더불어 기존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썬키스트 자몽에이드’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에이드 브랜드의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htb.co.kr
연락처
해태음료 광고홍보팀 02-3219-7161/7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