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프린팅솔루션, ‘하루시게 스기모토’ 신임 CEO 임명

서울--(뉴스와이어)--한국오키시스템즈(www.okiprinting.co.kr 대표 하야시 히로시)는 ‘오키프린팅솔루션’ 일본 본사 CEO(최고경영자)에 하루시게 스기모토(Harushige Sugimoto) 전 ‘오키전기’ 해외사업부 최고책임자가 새롭게 임명 되었다고 10일 밝혔다.

하루시게 스기모토 신임 CEO는 1970년 오키전기(Oki Electric Industry Co.,Ltd.)에 입사한 이래 38년간 오키의 해외사업부 상무, CTO(최고기술경영자) 등의 자리를 거친 해외 사업분야 전문가로 오키의 프린팅 사업분야의 글로벌화에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하루시게 스기모토 신임CEO는 “오키그룹의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프린팅 사업분야를 핵심사업으로 집중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며 “프린팅 사업분야를 강화시켜 그룹내 연구개발과 해외사업분야도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오키시스템즈의 유동준 부사장은 “적극적이고 패기있는 본사의 신임 CEO임명과 글로벌 비즈니스의 강화로 오키의 한국 프린팅 사업분야도 보다 적극적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고성능의 다양한 비즈니스 라인업으로 국내에서 프린팅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개요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전세계 컬러 프린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프린터 전문기업 오키프린팅솔루션의 한국법인으로, 2005년 10월 설립되었다. 오키프린팅솔루션은 오키 데이터(OKI Data Corporation)의 브랜드 명으로, 그룹 본사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사를 동경에 두고 전 세계 12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오키프린팅솔루션의 모기업인 오키전기(OKI Electric Industry Co., Ltd)는 1881년에 설립된 일본 최초의 통신기기 제조업체로, 2015년 기준 순매출액은 4903억엔이며, 1979년 자체 개발한 LED 헤드를 바탕으로 30년 이상 축적된 디지털 LED 프린팅 기술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i.com/kr/printing

연락처

홍보담당 김병철 대리 011-9976-5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