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하우스, 뉴타운 재개발 투자스킬 수강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새 정권의 공약인 구도심 개발 정책에 대한 기대에 따라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가 서울시장 시절 추진했던 뉴타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뉴타운 재개발 전문 사이트인 예스하우스(www.yeshouse.co.kr)는 오는 1월 15일 ‘뉴타운·재개발 투자스킬 실전 9주 교육’ 제40기 수강생을 모집하는데 벌써 마감인원 80%에 근접하는 인원이 접수하였고, 문의 전화도 쇄도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이는 이명박 당선자에 대한 기대심과 신도시 개발 한계에 따른 구도심 개발의 필요성에 의한 결과로 보여 진다.

그 동안 어두운 투자처로만 인식되어 있던 뉴타운/재개발 시장의 투명화, 양성화에 노력해온 예스하우스는 각종 뉴타운 재개발 투자 분석 툴과 교육 자료를 사이트를 통해 배포한 바 있으며 뉴타운 사업의 이해를 돕는 “뉴타운 투자법”과 재개발 초보자를 위한 해설서인 “뉴타운 재개발,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62가지”를 이미 3년 전부터 출간한 바 있다.

교육의 주요 내용은 10년 이상 노하우의 뉴타운·재개발 투자법과 실제 감정평가 방법, 세금관계 이해 등이며, 수강생들이 실제 투자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강사진은 예스하우스 전영진 대표를 비롯해 감정평가사와 세무사, 실무전문가로 구성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2시간30분씩 9주간 진행된다. 교육이 끝나면 자유질문 시간이 있고 실무 전문가로부터 현장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다.

(목요반, 금요반 진행 중. 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진행, 안양 교육장은 매주 수요일)

전영진 예스하우스 대표는 앞으로도 수년간은 부동산 투자의 가장 큰 관심 대상으로 뉴타운이 부각될 것이라고 예견하면서 분양가 상한제 등에 의한 뉴타운 등의 진행을 일반인이 잘못 이해하고 있고 복잡한 절차와 다양한 변수로 인해 일반인들이 다소 어렵게 느끼고 있어 이를 쉽게 풀어가는 과정에 교육의 포커스를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예스하우스 개요
예스하우스는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의 모든 정보와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 자료 제공 전문 사이트, 매물등록, 시세등록, 지역별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구역별 소식, 재개발 뉴타운 교육, 세무교육, 상담 등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house.co.kr

연락처

예스하우스 02) 2299-40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