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방학 맞이 해병대 수퍼리더쉽 캠프 개설

서울--(뉴스와이어)--극기훈련소 해병대전략캠프(www.camptank.com)는 겨울방학 캠프를 놓친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해병대 수퍼리더쉽 캠프’을 개설한다.

해병대캠프는 봄방학인 다음달 25일부터 29일까지 4박5일 일정으로 전북 무주 종합수련원에서 체험학습 형태로 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캠프 참가자들은 해병대 출신 베테랑 교관들의 지도에 따라 PT체조, 유격훈련, 12m 고공레펠, 산악훈련, 공동묘지 공포체험, 야간행군, IBS(고무보트 수상훈련) 등 강도 높은 해병대 극기훈련을 경험한다.

또한 같은 또래의 친구들과 동료애와 품성을 키울 수 있는 팀웍훈련, 리더쉽, 인성교육, 보초근무, 봉사활동, 스피치훈련도 들어있다.

입소 후에는 개인 휴대전화 반납은 기본이고 퇴소 때까지 외부와 연락을 할 수도 없으며 간식으로 군대와 같은 건빵이 지급된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이상 고교생까지 참가할 수 있다. 캠프 참가비는 학생 33만원이며 형제 자매 또는 아빠와 함께 입소하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병대 출신의 예비역들이 운영하는 이 단체는 2002년 개소 이후 2만 9000여명의 청소년들이 수료했으며, 이중 여학생도 8,100여명(28%)이 참가해 해병대캠프 극기훈련을 체험했다.

참가신청은 인터넷(www.camptank.com)과 전화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hefield.co.kr

연락처

해병대전략캠프 02-2208-01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