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컬러, ‘디지털이미징 테크데이’ 워크숍 성황리에 마쳐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컬러관리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데이터컬러가 8일 광진청소년수련관 ‘시끌’대극장에서 ‘디지털이미징 테크데이’ 워크숍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디지털포토그래퍼 및 DSLR카메라 사용자, 그리고 업계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디지털이미징 강좌가 진행됐다.400석의 좌석을 가득 메운 참석자들은 6시간이 넘는 강의가 진행되는 내내 자리를 비우지 못할 정도로 열띤 학구열을 보여 그간 국내 DSLR카메라의 폭발적인 보급율과는 상반되게 전무하다시피 했던 디지털이미징 정보에 대한 사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데이터컬러의 아시아패시픽본부장 찰스 리의 개회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국내최고의 디지털이미징전문가이자 사진가인 서울예술대학교 황선구 교수의 ‘파인아트사진과 디지털이미징’ 강의와 엡손포토아카데미 강사이자 ‘사진가를 위한 디지털사진 A to Z’의 공동저자인 한국엡손의 김영배 차장의 ‘정확한 색상의 컬러프린팅’ 강좌로 이어졌으며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이창준대리의 ‘니콘캡쳐와 RAW파일에서의 컬러관리’ 강좌와 모니터포유 신수근 대표의 ‘컬러관리의 중요성과 최신LCD디스플레이’소개, 그리고 에이조모니터의 한국총판인 CG코리아 이정준대표의 ‘DSLR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모니터활용방법’ 강좌를 끝을 맺었다.

또한 행사장 로비에는 다양한 디지털이미징 제품이 전시되어 참가자들이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데이터컬러의 차세대 모니터 색상교정기 스파이더3가 소개되어 참가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데이터컬러의 김환이사는 ‘모든 참석자들이 긴 시간의 강의에도 끝까지 집중하는 모습에 감명을 받았으며 이번 행사를 개기로 보다 알찬 내용의 디지털이미징테크데이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데이터컬러는 오는 7월경 제2회 디지털이미징테크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번 워크숍의 동영상을 홈페이지(www.datacolor.kr) 에 공개할 예정이다.

데이터컬러는 컬러커뮤니케이션과 컬러매니지먼트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입니다. 세계 유수의 브랜드, 제조사,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 그리고 소비자들은 일관적이고 정확한 컬러를 위해 데이터컬러의 혁신적인 기술과 솔루션을 37년간 이용해 왔습니다. 스위스자본의 데이터컬러는 13개의 지역본부 및 제조설비와 함께 유럽, 미국, 아시아 도처 65개국 이상에 판매, 서비스 및 고객지원을 하고 있으며, 의류와 섬유산업, 페인트와 코팅, 자동차, 플라스틱, 사진, 홈시어터 등 다양한 산업에서 데이터컬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컬러와 데이터컬러의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www.datacolor.kr 으로 방문해 주십시오.

컬러라임컨셉트그룹 개요
컬러라임컨셉트그룹은 Datacolor-ColorVision 및 Pantone 한국 공식수입공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datacolor.kr

연락처

데이터컬러 코리아 마케팅이사 박동원 070-7017-3594 Fax 0505-848-0002 Cell phone 016-237-45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