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노벨상 성분의 신기술 제품 ‘멀티액션라인’ 출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01-14 10:21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노벨상을 받은 성분과 특화된 기술로 전문화된 코스메티컬 제품라인 멀티액션 트리플 모이스처라이저와 멀티액션 에센스로션을 출시했다.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크림인 멀티액션 트리플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친화력과 흡수력이 우수한 레시친 제형으로 각질층의 세포간지질 구조에 잘 맞게 도와주는 신기술을 도입하여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연꽃 추출물과 부활초 추출물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탄력감을 주며 치자오일 고유의 핑크 색 크림으로 화사하고 윤기있는 피부톤으로 유지시켜 준다.

멀티액션 에센스로션은 주름개선+미백+수분공급+영양공급 등 다기능 제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젤 타입으로 PGA성분과 대나무 수액이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과 보습 성분을 공급하며 밀착력이 뛰어난 Moisture Film을 형성하여 수분증발을 막아 장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해 준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노벨상을 받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플러렌(FULLERENE)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노화방지에도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쁜 아침, 이것 저것 챙겨 바를 필요 없이 닥터자르트 멀티액션 라인으로 간편하면서 부족함 없는 기초 화장을 시도해보자.

자세한 내용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참조. www.drjart.com 문의전화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김미경 기획팀장 1544-5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