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원의 꿈 랩퍼 화랑, 디제이어퍼 전격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XTM 점프 시즌2 '눈의전쟁' 리얼리티드라마에 출연중에 있는 랩퍼 화랑이 디제이어퍼 커뮤니케이션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였다.

랩퍼 화랑은 '스노우보더 랩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언더그라운드 가수 이다.

작년 10월 가수 KCM작곡, 엔젤 피쳐링에 영웅재중 친누나가 직접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who is'를 발표해 많은 화재를 불러모았었다. 현재까지 앨범을 발표하고 있지 않은 가수 화랑은 디제이어퍼 커뮤니케이션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1월말경에 새로운 앨범을 발표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랩퍼 화랑은 디지털싱글앨범을 4집까지 만들어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다. 작곡 작사는 물론 앨범전부분을 프로듀서하며 자신의 영역을 키워왔었다.

이번 디제이어퍼 커뮤니케이션과의 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앨범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에 있다.

현재 XTM 스노우보드 드라마 점프 시즌2에서 섹시미녀들 하유선, 엔젤(채은정), 주혜정, 심훼센다와 스노우보드 라이더 권대원, 이용호, 조선우등과 일본원정길에 올랐다.

디제이어퍼 커뮤니케이션은 얼굴없는 가수 포코를 비롯 랩퍼화랑과 함께 엔터테인먼트시장에 본격적인 사업을 펼칠 예정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djupper.com

연락처

디제이어퍼 커뮤니케이션, 김강일대표, 010-7688-36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