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디자인브랜딩, 대한불교조계종의 간화선 수행프로그램 네임 및 BI 개발

서울--(뉴스와이어)--CI 및 브랜딩 전문업체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대표 정석원)는 대한불교조계종의 간화선 수행프로그램 네임 및 BI디자인을 개발하였다.

간화선은 조계종의 전통적이고 대표적인 수행법으로서, 이를 수행프로그램으로 체계화하여 일반인 누구나 쉽게 선(禪)에 입문할 수 있도록 체계화 한 수행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개발된 네임 ‘나를 찾는 선(禪)’은 ‘나의 본래 모습인 부처가 되기 위한 수행법’ 이라는 의미를 담아 표현함으로써, 간화선 수행프로그램의 궁극적인 가치를 나타내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벌마크와 워드마크의 결합형태로 개발하였으며, 깊이 있으면서도 친근한 붓글씨 와 그림으로 표현하였다. 심벌마크는 캘리그래피 기법으로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좌선하고 있는 수행자의 모습을 통해 나를 찾는 과정을 표현하였고, 간화선 수행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자아를 찾아 내안의 가치를 극대화 함을 녹색원형으로 상징화 하였다.

이번에 개발된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간화선 수행프로그램이 우리 국민의 생활선으로 정착함과 더불어 대한불교조계종 저변확대의 새로운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해본다.

웹사이트: http://www.expodesign.co.kr

연락처

엑스포디자인브랜딩 최효정 02-549-5048 010-5284-489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