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새 얼굴로 데니스 오 발탁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8-01-15 10:27
서울--(뉴스와이어)--더베이직하우스의 남성 토털 코디네이션 브랜드인 더클래스(www.e-theclass.com)가 동서양이 조화된 이국적인 매력을 지닌 ‘데니스 오’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5-35 직장인 남성을 위한 셔츠&타이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더클래스는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와 함께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패셔니스타 데니스 오를 기용했다. 패셔니스타로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데니스 오가 모던하면서도 합리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더클래스의 이미지와 잘 부합했다는 평이다.

더클래스는 신규 모델 선정에 이어 직장을 동물의 왕국에 비유한 광고 등 25-35 직장인 남성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이색적인 광고도 함께 전개하는 등 마케팅을 대폭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더클래스를 총괄하고 있는 더베이직하우스 황태영 상무는 “오는 2월 런칭 1주년을 맞는 더클래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빅모델을 기용하기로 했다”며 “지난해 성공적인 초기 시장 진입에 성공한 더클래스는 2008년에는 브랜드 성장에 중점을 두고 더욱 적극적인 타깃 고객 마케팅을 전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일 더클래스 화보촬영을 진행한 데니스 오는 촬영기간 내내 달콤한 미소와 눈빛을 지으며 특유의 매력을 과시했으며, 프로다운 완벽한 포즈를 연출해 ‘뉴욕, 런던, 밀라노’ 등 세가지 컨셉으로 전개되는 더클래스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스 서영진 팀장 / 신민정 02-566-8898 016-237-8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