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루,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와이즈로그 공급

뉴스 제공
넷스루
2008-01-15 11:03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분석 솔루션 전문기업인 넷스루(대표이사 김종보, www.nethru.co.kr)는 선거와 국민투표의 공정한 관리 및 정당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웹사이트 (www.nec.go.kr)에 웹 로그분석 솔루션인 ‘와이즈로그(WiseLog)’를 공급하였다고 밝혔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메인 홈 페이지뿐만 아니라 지난 제17대 대통령 선거를 위한 대통령선거 선거정보시스템, 정치포털시스템 등에 대한 통합 분석을 수행하여 사이트 전반적인 KPI 지표를 파악할 뿐 아니라, 후보별 세부 공약 내용별로 사용자의 관심 컨텐츠 파악까지 가능하였다. 특히 지난 선거 기간 동안 평소보다 훨씬 많이 증가한 트래픽에 대해서도 ‘와이즈로그’는 안정적인 분석을 수행함에 따라 웹로그 분석 솔루션 리더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지게 되었다.

넷스루는 ‘와이즈로그’를 이용하여 다가오는 제18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웹분석을 통해 후보별 공약 내용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도를 파악하여 효과적인 선거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스루의 ‘와이즈로그’는 최근 6개월 사이에 국회도서관, 문화관광부, 우정사업본부, 국정홍보처, 금융감독위원회, 기획예산처, 행정자치부, KOTRA, 철도공사, 게임물등급위원회 등 다양한 정부 및 공공기관에 공급된바 있다.

넷스루의 김종보 대표는 “정부 및 공공기관의 웹사이트들도 지속적인 IT 인프라의 강화 및 서비스 확산과 함께 웹사이트 의존도와 중요도가 증가하고 있으며, 인터넷을 통한 국민들의 직접 참여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중인 웹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이에 따른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넷스루 개요
넷스루는 1999년도에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리딩 기업이다. '와이즈컬렉터'(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변환, 전송), '데이터스토리'(온라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유저플로우'(온라인 고객 여정 시각화), '스마트CEP'(웹/앱 사용자의 특정 행동 패턴 실시간 감지), '스마트오퍼'(크로스 채널 마케팅 기반 일관된 개인화 추천 가능) 솔루션을 개발했다. 지난 25여년간 금융 기관(국민은행, 신한카드, 하나카드 등), 공공 기관(서울시청, 여성가족부, 국세청 등), 쇼핑몰(이마트, SSG, NS홈쇼핑 등) 분야는 물론 언론 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탈 등 트래픽이 높은 상위 웹 사이트에 솔루션을 주로 공급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GS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는 등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No.1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hru.co.kr

연락처

㈜넷스루 마케팅팀 유 동 하 02-6243-4160(#20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