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로맨틱 판타지 영화 ‘굿나잇’ 시사회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01-15 11:40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굿나잇’ 시사회에 온라인 가입 회원과 싸이월드 타운 일촌 회원 150명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화 ‘굿나잇’은 매일밤 꿈속에서 만나는 그녀와 현실에서의 연인 사이에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뉴요커들의 로맨틱한 판타지 영화로 기넬스 펠트로와 펠넬로페 크루즈가 출연한다.

닥터자르트는 영화 제목처럼 자신만의 로맨틱한 꿈에 관한 에피소드를 댓글로 적어주는 고객과 싸이월드 타운 일촌 회원들을 시사회에 초대하며 시사회 당일 선착순 20명에게는 닥터자르트 4종 미니 세트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시사회의 응모 방법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 이벤트 게시판에서 직접 응모하거나 닥터자르트 싸이월드 타운(town.cyworld.com/drjart)에 일촌 신청을 하면 응모 가능하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1544-5453 김미경 기획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