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기술, 제2기 ‘Microsoft Innovation Center’ 프로그램 회원사에 선정

대전--(뉴스와이어)--㈜정직한기술은 지난 2007년 12월 제2기 Microsoft Innovation Center 프로그램 회원사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정직한기술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가 선정하고,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정보통신국제협력진흥이 지원하는 2007년 제2기 Microsoft Innovation Center 프로그램 회원사 선정사업에 지원하여, 사업계획서와 인터뷰 등 2차례에 걸친 소정의 심사과정을 통해 회사의 기술력과 제품의 상품성을 인정받아 지난 2007년 12월 21일에 제2기 Microsoft Innovation Center 프로그램 회원사로 선정되었다.

Microsoft Innovation Center 프로그램 회원사 선정을 통해 ㈜정직한기술은 한국마이크소프트사에서 지원하는 각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한편 대내외적으로 기술력과 상품성을 인정받음에 따라 향후 집중적인 기술개발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Microsoft Innovation Center 프로그램

2006년 5월 마이크로소프트사 스티브발머 부사장의 한국방문을 계기로 2006년 9월 ISV (Independent Software Vendor,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범하였으며, 국내 소프트웨어 벤처기업 중 기술력과 시장성을 가진 기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2006년부터 2008년까지 매년 20개사씩, 3년간 60개 국내 소프트웨어 벤처기업을 선정해 총 1300만달러를 지원할 예정이다.

정직한기술 개요
㈜정직한기술은 Digital Video 관련 software 개발 전문기업입니다. 국제 동영상 압축의 표준인 MPEG-1,2,4/H.264 Codec(복,부호화기)에 대한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기술력이 탄탄한 회사로서 단순히 소프트웨어의 개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사 브랜드의 패키지S/W를 개발하여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대만 등 전세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의 경우에는 Costco, QVC, Fry’s Electronics, CompUSA 등의 유명 매장에 자사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을 만큼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정직한기술은 국내보다 세계에서 보다 더 인정받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런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onestech.co.kr

연락처

(주)정직한기술 국내영업팀 과장 이경재, 042-477-0717, 011-487-687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