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솔루션, 사용자 선정 ‘최고의 제품’에 선정

2005-02-15 11:01
서울--(뉴스와이어)--베리타스(대표 윤문석, www.veritas.com/kr)는 자사의 데이타 보호, 고가용성 및 스토리지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군이 레드몬드 메거진(Redmond magazine) 독자들의 설문조사에 의해 ‘최고의 제품’ 및 ‘선호 제품’ 으로 선정되었다고 15일 발표했다.

117,000명 이상의 고정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월간지인 레드몬드 메거진은 윈도우 기술 및 윈도우즈 기반 애플리케이션 관련 기사를 다루고 있다. 매년 실시되는 이번 설문 조사에서는 총42개 분야에 걸쳐 2천명 이상의 독자들이 참여했으며, 독자들이 직접 업무상에 사용한 제품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베리타스 제품들은 다음 각각의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 및 선호 제품으로 선정됐다.

최고의 백업 시스템 부분 : VERITAS Backup Exec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서버 환경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으로 데이타 보호 및 관리가 가능한 장점으로 인해 2년 연속 독자들이 뽑은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VERITAS NetBackup은 기업 전반에 걸친 일관된 데이타 보호 정책을 제공하는 동시에 데이타 백업 및 복구 관리를 단순화하도록 도와주는 선호 제품으로 뽑혔다.

최고의 스토리지 관리 제품 부분: 이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VERITAS Volume Manager (VERITAS Storage Foundation™ for Windows로 이름 변경) 는 이기종 스토리지 환경에서도 손쉬운 사용법과 온라인 스토리지 관리 툴을 제공하여 계획했거나 계획되지않은 다운타임을 줄여준다. VERITAS StorageCentral 소프트웨어는 백업 시간의 감소 및 서비스 수준의 향상이 가능한 파일 블록킹 기능 및 실시간으로 자동화된 윈도우즈 스토리지 할당 조정 기능을 제공해 선호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최고의 재해 복구 제품 및 서비스 부분 : VERITAS Backup Exec 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환경에서 운영 비용을 절감 시켜주고 동시에 윈도우 애플케이션의 가용성을 증가시켜주는 장점으로 최고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VERITAS NetBackup은 통합 백업, 디스크 기반 데이타 보호, 자동화된 재해복구 및 데스크탑 및 노트북의 데이타 보호 등의 강점으로 독자들이 선정한 선호제품으로 뽑혔다.

최고의 클러스팅 및 고가용성 솔루션 부분 : 독자들이 뽑은 선호 제품으로 선정된 VERITAS Global Cluster Manager (Global Cluster Option으로 이름 변경)는 전세계적으로 설치된 베리타스 클러스터 서버를 모니터해주고 조정해줄 뿐만 아니라, 윈도우 환경에서 전사적 차원의 재해 복구 전략을 위한 베리타스의 핵심적인 입증관리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또한, 선호제품으로 선정된 VERITAS Cluster Server는 기업 애플리케이션의 가동을 확실하게 해주는 동시에 서버의 사용을 최적화하고 효과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레이몬드 매거진의 수석 편집장인 레이프 로우(Lafe Low)는 “설문 조사 과정에서 레이몬드 독자들이 보여준 열정은 실로 대단했다. 확실히 독자들은 그들이 밤낮으로 사용하는 제품들에 대해서 분명한 의견을 표명한다” 라며, “특히 유수의 훌륭한 제품들이 존재해 경쟁이 치열한 분야에서 베리타스가 많은 부분 수상을 차지한 것은 베리타스 소프트웨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veritas.com/kr

연락처

민컴 정민아 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