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美애플社 ‘아이팟’용 게임 ‘블록 브레이커 디럭스’ 발매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8-01-16 16:3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시장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美애플社의 휴대형 엔터테인먼트 기기 ‘아이팟’에서 구동되는 최신 게임이 선보였다.

다국적 휴대폰 게임 개발 배급사, 게임로프트는 ‘아이팟’용 블록 격파 게임 ‘블록 브레이커 디럭스’를 16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발매했다.

‘블록 브레이커 디럭스’는 지난 2004년 4월 발매된 이래로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8백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동명 휴대폰 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유저는 세계 각국에 위치한 유명 술집을 비롯한 나이트클럽과 레스토랑, 해변, 카지노 등을 방문, 경쟁자에 맞서 정해진 시간내에 쇠구슬을 이용해 블록을 격파해야 한다.

50여개 스테이지를 포함하고 있으며 11가지 종류의 블록과 게임의 진행을 손쉽게 돕는 14종의 아이템이 등장한다. 사용자가 직접 스테이지를 구성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제작한 스테이지를 타 ‘아이팟’ 이용자와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 ‘레벨 에디터’ 기능을 탑재했음이 특징.

신형 ‘아이팟 나노’와 ‘아이팟 클래식’ 그리고 ‘아이팟 5세대’에서만 구동되는 ‘블록 브레이커 디럭스’는, 美애플社가 ‘아이팟’용 음원 판매를 목적으로 개설한 ‘아이튠(www.itunes.com)’을 통해 4.99불(약 4천원)에 시판된다.

건작 드 발루아, 게임로프트 퍼블리싱 부사장은 “게임로프트는 지난 2004년 선보인 ‘블록 브레이커 디럭스’의 영상 효과와 음원 효과 및 게임 내용을 세계적은 휴대형 음원기기로 자리매김한 ‘아이팟’의 성능에 걸맞게 전폭적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며 “‘아이팟’을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환상적인 영상 효과와 더불어 게임의 기본 덕목인 ‘재미’ 살리기에 충실한 ‘블록 브레이커 디럭스’를 통해 노래 감상 못지 않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m, www.itunes.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