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닷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사랑 실천 캠페인 열어

서울--(뉴스와이어)--자칫 마음까지 시려질 수 있는 추운 겨울, 누리꾼들이 온라인으로 보여준 사랑을 기업이 오프라인에서 실천한다.

하나로드림(대표 유형오)은 하나포스 멤버십 포털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을 통해 고객들이 기부해준 ‘사랑의 호빵’을 아름다운가게 재단에 기증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판매까지 돕는 ‘하나포스닷컴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오는 19일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에 아름다운가게에 기증되는 호빵은 총 10,000개. 지난 해 12월 하나포스닷컴에서 진행된 ‘사랑은 호빵을 타고’ 캠페인에서 누리꾼들의 정성어린 클릭 하나하나가 모여 쌓인 개수다.

또한 하나로드림은 이렇게 모아진 ‘사랑의 호빵’을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회사 임직원들이 직접 아름다운가게의 일일 판매원이 되어 즉석에서 쪄낸 따끈따끈한 호빵과 기타 사내 기증품들을 판매하는 봉사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호빵은 서울 및 수도권 38개 지점의 아름다운가게에 고루 배포되어 판매되며, 하나로드림 일일 봉사단은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안국점에서 판매 행사를 갖는다.

행사 당일 안국점에는 호빵 찜기가 총 3개 배치될 예정이다. 호빵은 개당 300원씩 시중가 대비 저렴하게 판매될 예정이어서 방문고객 및 행인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봉지로 판매될 경우, 1봉지 당 1,000원에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로드림 유형오 대표는 “이번 호빵 행사는 하나포스닷컴 회원들이 인터넷상에서 보여준 사랑을 하나로드림 임직원들이 몸소 실천한다는 점에서 회원과 기업이 함께하는 뜻 깊은 봉사의 날이 될 전망”이라며, “직접 참가해 마음을 전하고 싶은 회원들도 많을 텐데 그 분들의 따스한 마음까지 전해지도록 성심을 다해 봉사활동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포스닷컴은 앞으로도 사내 봉사동아리 등을 주축으로 불우한 이웃을 돕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fos.com

연락처

하나로드림 이희정 과장 02-6411-2431 011-383-5539
카라커뮤니케이션즈 장준영 A.E 02-538-69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