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韓교육전문기업 손잡고 휴대폰 英학습 게임 선봬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8-01-17 11:19
서울--(뉴스와이어)--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일고 있는 영어 학습 열풍을 겨냥, 휴대폰을 이용해 자유롭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돕는 학습 게임이 국내 선보인다.

다국적 휴대폰게임 개발 배급사, 게임로프트는 韓교육전문기업인 에듀박스와 손잡고 휴대폰 영어 학습 게임 ‘edubox 영어 트레이닝’을 SK텔레콤을 통해 17일 국내 발매한다.

영어 학습 열풍을 겨냥해 국내 발매된 ‘edubox 영어 트레이닝’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휴대폰 영어 학습 게임. 영어의 본고장인 영국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과 1994년 설립 이래로 영어를 포함한 다양한 교육 사업에 매진해 온 에듀박스가 다년간에 걸쳐 습득한 영어 학습 관련 노하우를 데이터베이스로 십분 활용, 유저가 정통 영어를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dubox 영어 트레이닝’은 바쁜 학교 및 사회 생활을 영위하면서 영어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는 학생이나 직장인 등을 타깃으로 개발됐다. 유저는 ‘학습’을 비롯한 ‘실생활’과 ‘레저’ 등 3개 카테고리에 묶인 12가지 학습 과제를 일일 테스트와 연습 모드를 통해 순차적 또는 무작위로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영어의 기본적인 어휘와 시제 및 비속어, 관용구 등 영어 관련 문법을 전반적으로 익히고 실력도 직접 점검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유저의 정답 및 오답률에 따라 문제의 난이도가 실시간으로 조정되며, 유저의 영어 숙지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도표화 된 통계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기존에 선보였던 동종 게임들과 달리 단순한 연습의 연속이 아닌,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주어진 상황을 묘사한 올바른 문장 선택 및 빈칸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 등 다양한 형식의 문제를 제시해 실질적으로 영어를 마스터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이 이 게임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자기 개발 목적으로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의 수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edubox 영어 트레이닝’은 바쁜 시간을 쪼개 정통 영어의 모든 것을 알고자 하는 이들에게 소중한 배움의 기회를 전해줄 양질의 휴대폰 콘텐츠”라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은 ‘edubox 영어 트레이닝’의 SK텔레콤 발매를 기념, 17일부터 2월8일까지 게임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듀박스 3개월 무료 수강권과 중앙 영문법 책 및 아이팟 나노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완전 한글화 된 ‘edubox 영어 트레이닝’의 소비자 가격은 2천500원이며, 게임을 이용하려면 SK텔레콤 네이트 접속 > 전체화면 > 게임 > 장르별 게임 > 퍼즐/보드 또는 2558 + 네이트 (버튼 클릭)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게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