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진흥원, 개방형 직위 ‘질병연구단장’ 및 ‘신기술개발단장’ 초빙

서울--(뉴스와이어)--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용흥)은 보건의료기술연구개발사업의 효율적 운영과 성과 제고를 위해 개방형으로 ‘질병연구단장(연장공고)’을 오는 1월 25일(금)까지, ‘신기술개발단장(재공고)’을 1월 22일(화)까지 공모한다.

‘질병연구단장’과 ‘신기술개발단장’은 보건의료기술연구개발사업의 기획·평가·관리와 기술개발정책 수립, 성과분석 등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외부기관에서 파견되는 단장의 급여는 소속기관에서 지급함을 원칙으로 하여 진흥원에서 소정의 연구수당과 임기중 소속대학 강사료 또는 연구실 운영비의 일부를 지급한다. 임용계약기간은 2년이며, 1회에 한하여 연임이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채용예정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해당 전문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연구(행정) 등 관련 업무를 수행한 자 또는 부교수급 이상의 경력 소유자이다.

원서교부,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건산업진흥원 전략기획단 인력개발팀(☎ 02~2194~7426)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hidi.or.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개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국내·외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보건산업의 육성 발전과 보건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을 전문적·체계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보건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 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hidi.or.kr

연락처

진흥원 홍보담당 감은진 (02-2194-7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