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폰 몰타, 텍트로닉스 비머 고객 UA 선정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8-01-21 09:0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 전문업체인 한국텍트로닉스(대표: 박영건)는 텍트로닉스가 보다폰 몰타(Vodafone Malta)와의 관계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다폰 몰타는 자사의 최상위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텍트로닉스 비머 모니터링 고객 보장 솔루션을 사용할 예정이다.

비머는 텍트로닉스 UA(Unified Assurance) 솔루션 스위트의 일부로 보다폰 몰타에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 관점 및 서비스 품질 문제가 최종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기 전에 사전 예방 조치를 신속히 취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보다폰 몰타는 GSM/GPRS 및 UMTS 네트워크를 모니터하는 텍트로닉스의 지오프로브(GeoProbe) 네트워크 보장 솔루션을 이미 전체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사용하고 있다.

보다폰 몰타 주식회사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조셉 무스카트(Joseph Muscat)는 “텍트로닉스의 비머 솔루션은 본사가 최상위 고객들에 보다 중점적이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보다폰 몰타가 경쟁사와 더욱 차별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면서 “비머는 서비스 문제를 신속하게 파악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적극적으로 대체할 수 있게 해준다. 우리는 텍트로닉스의 지오프로브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을 2년 이상 사용해 오고 있기 때문에, 비머 사용 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텍트로닉스와 보다폰 몰타는 협력 작업을 통해 보다폰 몰타 수익의 80 퍼센트를 차지하는 최상위 고객들을 분류하였으며, 운영 효율성 개선으로 보다폰 몰타가 서비스 전송을 개선하고, 기존 고객 기반을 성장 시킬 수 있다는 결론을 얻었다.

텍트로닉스 네트워크 관리 부문 부사장 겸 본부장인 더그 딕커슨(Doug Dickerson)은 “몰타에서 3G를 출시한 최초의 네트워크 사업자로서, 보다폰 몰타는 우수한 서비스와 기능으로 고객 서비스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면서 “UA 스위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보다폰 몰타는 고객 경험을 네트워크 인프라와 연결 시킬 수 있어 신속하게 진단 하고 문제를 해결하여 높은 서비스 수준을 유지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지난 5월 보다폰은 텍트로닉스를 글로벌 공급자 성능 어워드(Global Supplier Performance Awards)의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본 상은 지난 한 해 동안 보다폰 그룹의 특정 비즈니스 요건을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우수한 서비스 및 가치 제공 능력을 보여준 핵심 공급업자의 검증된 능력을 기려 수여되는 상이다.

보다폰 관련 정보

남지중해에 위치한 몰타 내의 몰타-B’Kara에 위치한 보다폰은 모바일 전자 통신 서비스 공급 분야의 시장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 네트워크, 뛰어난 고객 서비스, 혁신 및 시장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보다폰은 몰타의 모바일 통신 시장 리더일 뿐만 아니라, 몰타 지역사회 및 환경을 위해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 2006년 8월 보다폰 몰타는 네트워크 사업자 중 최초로 상업적으로 3G 를 사용하였으며 2006년 12월에는 HSDPA를 출범시켰다. 또한, 보다폰은 WiMAX 기술을 출범한 최초의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이기도 하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vodafone.com)를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 UA 관련 정보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는 텍트로닉스의 UA(Unified Assurance) 차세대 통합망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보장을 위한 통합 엔드-투-엔드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UA는 차세대 모바일과 IP 망에 걸쳐 문제해결, 프로비저닝, 자동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활성 테스트 솔루션과 같은 다양한 모니터링 기능을 구현한다. 텍트로닉스 솔루션은 고객에 통합 엔드-투-엔드 차세대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서비스와 네트워크 이슈를 신속하게 확인, 분리 및 정량화한다.

비머 제품은 최상위 고객들에게 서비스 제공 능력을 가시화했다. 개인적인 업무 처리시 엔드-투-엔드 성능에 대해 실시간 가시화가 가능해지면서 고객에게 불편을 주는 문제점에 대해 보다 빠르게 해결을 해 주게 된다. 비머 제품을 통해 모바일 및 유선 사업자들은 주요 고객층의 획득률과 보유율을 유지 할 수 있게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www.tek.com/bea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한재연 과장 02-528-0719 019-345-2510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박진주 02-587-3308 011-9936-6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