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서 UFO팬레터 보내자

서울--(뉴스와이어)--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그룹 '소녀시대'와 팬들이 직접 UFO팬레터 문자를 주고 받는다.

인터넷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 대표 김유식)와 에스.엠.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영민)는 휴대폰 UFO 팬레터 문자 서비스를 이용하여 소녀시대와 직접 팬 메시지를 주고 받는 '소녀시대 UFO 서비스'를 디시인사이드 소녀시대 갤러리에서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UFO타운(www.ufotown.com)은 스타가 집과 사무실에 설치된 UFO 단말기와 UMPC(울트라 모바일 PC) 등을 통해 팬들이 보낸 UFO팬레터 문자메시지를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디시인사이드 소녀시대 UFO 서비스를 이용하면 휴대폰이나 UFO타운 홈페이지 외에도 디시인사이드 내 소녀시대 갤러리와 태연, 티파니, 제시카, 윤아 갤러리에 접속, 별도의 웹 브라우저를 통해 소녀시대에게 직접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소녀시대에게 답장을 받은 사람들 중 베스트 UFO펜레터 내용을 선별하여 소녀시대 갤러리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게시물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UFO 서비스 오픈으로 팬들은 소녀시대와 직접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소녀시대 또한 각종 공연 이나 방송 모니터링 등에 많은 도움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디시인사이드 김유식 대표는 "이번 소녀시대 UFO 서비스로 소녀시대와 디시인사이드 이용자 간의 원활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디시인사이드 소녀시대 갤러리는 최단 기간, 최다 게시물 숫자를 기록할 정도로 디시인사이드 내에서 높은 인기를 달리고 있다.

디시인사이드를 통한 소녀시대 UFO 서비스는 오는 22일 정식, 오픈된다.

웹사이트: http://www.dcinside.com

연락처

디시인사이드 박유진 팀장 3448-5832 / 이메일 보내기
김정화 기자 3448-5838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