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제2회 아내의날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삼성생명 코스피 032830
2005-02-16 09:02
서울--(뉴스와이어)--삼성생명(사장 : 배정충)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3월 3일(목)을 '아내의 날'로 정하고, 이를 위해 대규모의 아내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

부부사랑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생각하고, 바람직한 가족상을 만들어보는 기회를 갖자는 취지의 '아내의 날' 캠페인은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Off-Line)을 통해 3월 6일까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아내에게 보내는 사랑의 카드 80만부와 「아내사랑 10계명」이 담긴 안내장 150만부를 제작,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퀴즈응모'와 '아내사랑 글쓰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지난달 10일부터 홈페이지(www.samsunglife.com)에서 시작된 '아내사랑 글쓰기' 이벤트에는 이미 9백 건에 가까운 남편들의 애틋한 사연들이 올라와 있다.

이번 삼성생명의 '아내의 날' 이벤트에는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퀴즈응모'와 '아내사랑 글쓰기'에는 유럽 및 호주 여행권과 호텔숙박권, 상품권, 아내의 날 페스티벌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져, 남편들에게는 지난 설 연휴에 고생한 아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삼성생명은 앞으로도 매년 3월 3일을 전후하여 '아내의 날' 이벤트를 전개하여 기존의 '어린이 날'이나 '어버이 날'과 같은 기념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 '아내의 날' 제정은 가사(가사)와 육아(육아)는 물론 경제·사회활동까지 참여하며 가족의 한 중심축을 맡고 있는 아내의 소중함을 일깨우자는 취지"라며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를 통해 아내 사랑이 곧 가족사랑의 출발임을 널리 전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생명 개요
1957년 5월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염원으로 첫 발을 내딛은 삼성생명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10년 연속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2년 6월기준, 자산규모가 186조원을 돌파하는 등 우리나라 대표 금융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life.com

연락처

홍보팀 이승철 대리 02-772-6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