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배 대학생 스노우 보드 대회 개최

뉴스 제공
OB맥주
2005-02-16 09:45
서울--(뉴스와이어)--젊은 맥주 카스가2005년 새학기 개강을 앞두고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생 마케팅’에 첫 시동을 걸었다. 오비맥주는 일반적으로 맥주의 비수기로 여겨지는 겨울에 스노우 보드가 많은 젊은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이에 카스 브랜드를 내세워 국내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스노우 보드 대회를 개최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나섰다.

오비맥주는 16일 ‘CASS배 한국대학연합 스노우보드 대회’를 오는 21~23일까지 2박3일간 보광 휘닉스 파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한국 대학 스노우 보드 연합 소속 총 300명의 선수와 동호회 소속 갤러리 700여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스노우 보드 대회로 열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본대회를 평창군과 보광피닉스등이 함께 후원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정해진 기문을 통과해 최단시간 안에 골 라인 통과를 겨루는 자이언트 슬라럼(GS: Giant Slalom), 도약대를 통해 점프한 뒤 공중에서 묘기를 부리는 빅에어(BA: Big Air) 및 단체전 3개 종목에 26개 대학을 대표하는 남녀 선수 300여명이 참가해 열전을 펼친다.

오비맥주 김준영 부사장은 "최근 약 1조 8000억 규모로 성장한 국내 스노우 보드 시장이 말해 주듯이 스노우 보드는 이제 신세대들의 상징”이라며 “이번 대규모 스노우 보드 대회 개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카스는 더욱 젊은 브랜드로 인정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ob.co.kr

연락처

홍보팀 정용민 차장 2149-5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