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의 GPS 칩, 유플레이의 골프 거리 측정기에 채택

뉴스 제공
유블럭스 스위스증권거래소 UBXN
2008-01-23 17:27
서울--(뉴스와이어)--골프거리 측정기 전문업체인 유플레이(uPlay)가 스위스의 선두 GPS 수신기 기술 제공업체인 유블럭스(u-blox, 한국 지사장 김광민)의 GPS 칩을 자사의 새 제품인 uPro에 채택했다.

소형의 첨단 성능을 갖춘 uPro는 항공 사진술, 비디오 프라이오버(flyover), 고해상도의 컬러 디스플레이 및 현재 특허 출원 중인 SmartView™ 기술을 바탕으로 골프 게임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측정기이다. uPro는 타사의 경쟁 제품에 비해 그 크기가 절반에 불과하지만 뛰어난 감도 및 위성 트랙킹 성능을 자랑한다. uPro의 첨단 하드웨어는 스코어 보존, 샷 추적 및 음성 네비게이션과 같은 최신식 기능도 제공한다.

유플레이의 조셉 발라데타(Joshep Balardeta) 사장은 “우리의 궁극적 목표는 지금까지 상상할 수 없었던 작은 사이즈에 최첨단 기능들을 갖는 골프 GPS 기기 개발에 있다”면서 “유블럭스의 GPS 기술을 이용해 우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했으며 uPro는 감도, 트랙킹 및 정확성 면에서 기존 제품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유블럭스의 지역 판매 매니저인 웨이드 파일즈(Wade Files)는 “유플레이가 자사의 새로운 골프 거리 측정기 및 네비게이션 기기에 u-blox5 GPS 기술을 적용함에 따라 다른 대량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우리의 기술력을 입증할 수 있게 됐다”며 “정확한 GPS성능과 저전력 칩셋 성능을 제공하는 유블럭스 기술은 uPro와 같은 혁신적인 휴대용 기기의 솔루션으로 최적”이라고 강조했다.

uPro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ProMode™이다. 유플레이가 특허 출원 중인 SmartView™ 기술을 이용한 이 기술은 골퍼의 현재 위치를 파악한 후 적절한 시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골프 코스를 이동할 때마다 시야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 시킨다. 골퍼들은 세 가지 각각 다른 각도의 시야를 통해 완벽한 샷을 가늠할 수 있다. 다른 GPS 기기 또는 레이저와는 다르게 ProMode™는 골퍼들이 필요로 하는 거리 정보를 하나의 스크린 상에 모두 제공한다. 이처럼 정확한 측정 기법은 골프 코스의 어느 지점에서나 활용될 수 있으며, 심지어 숲에 빠졌을 때도 사용 가능하다.

발라데타 사장은 “uPro는 GPS 제품에 새로운 표준을 세운다”면서 uPro의 혁신적인 디자인 및 첨단 기술이 골프 거리 측정기 산업에 큰 변화를 가져옴은 물론 향후 골프 게임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유블럭스 개요
유블럭스(SIX:UBXN)는 자동차, 산업 및 소비가전 시장을 위한 위치 추적과 무선 통신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유블럭스의 솔루션은 사람, 자동차 및 기계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셀룰러 및 근거리 무선 통신망에서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광범위한 칩과 모듈 제품군, 그리고 데이터 서비스 지원을 위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제품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는 유블럭스는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신속하고 효과적인 비용으로 개발하고자 하는 고객사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블럭스는 스위스 탈빌(Thalwil)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유럽, 아시아, 미국 지사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u-blox.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세미컴 강영미 대리,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블럭스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