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 쓰고 경품 받고...마음 따뜻해지는 기부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연말연시가 되면 일반인은 물론 단체·기업들이 주위의 불우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자선행사를 준비한다. 새해에 맞춰 재소자와 그 가족을 돕기 위한 자선행사를 하는 단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교정 커뮤니티 사이트인 사식넷과 한국갱생보호공단이 함께하는 ‘새해! 가족·이웃에게 사랑의 편지 보내기> 이벤트가 그것.

사식넷 방효필 기획자는 “많은 기업과 단체들이 불우이웃을 돕고 있지만 우리 사회는 아직까지 전과자에 대한 편견으로 그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한 도움에는 인색하다”며 “ 재소자 및 출소 예정자들이 자립의 길을 걸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그들을 돕기 위해 한국갱생보호공단의 갱생보호사업을 위한 지원금으로 전액 기부한다고 한다.

이벤트 참여는 사식넷 사이트(www.sasik.net)에 접속한 후 ‘서신 보내기’에서 글을 작성하면 작성자가 선택한 내용과 똑같이 편지를 제작하여 오프라인을 통해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우편으로 직접 발송해 준다.

이벤트 기간은 2008년 1월 22일부터 2월 10일까지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 백화점 상품권, 베스트셀러 도서, 장갑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휴대폰 문자나 e메일을 통해서는 느낄 수 없는 감사와 고마움의 마음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로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

엑스맨 개요
주식회사 엑스맨은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으로 현재 초등교육인 엑스맨(www.xman.co.kr)과 유아교육 베스트키즈(www.bestkids.com)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소자에게 영치품과 영치금, 서신을 보내주는 쇼핑몰(www.sasik.ne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xman.co.kr

연락처

엑스맨 마케팅전략팀 박장희 매니저, 02-877-97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