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애드, 바이러스 백신 기능 포함된 노애드2+ 출시

뉴스 제공
미라지웍스
2008-01-24 18:32
일산--(뉴스와이어)--컴퓨터 보안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노애드(대표 최귀옥 www.no-ad.co.kr)는 노애드2+를 출시했다.

노애드2+는 악성코드 치료프로그램인 노애드2에 바이러스 백신 엔진을 탑재하여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바이러스/악성코드 치료 기능에서 더 나아가 지금까지 다른 보안 제품이 치료하지 못했던 루트킷과 자기보호 기능을 가진 악성코드를 치료할 수 있는 윈도우 시작전 치료엔진과 실시간 보호 엔진을 사용하여 무료제품과의 차별성을 높였다.

또한 최신 보안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자동업데이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파일 정리, 시작프로그램 관리, 윈도우 업데이트 등 컴퓨터 관리를 수행할 수 있는 노애드 툴박스가 포함되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한 컴퓨터 환경을 유지시킬 수 있다.

이 회사의 김문규 개발담당 이사는 “현재 컴퓨터 보안 제품은 문제 해결을 위해 사용자가 직접 특별한 행동을 취해야 하는 형태이지만, 노애드2+를 통해 사용자가 특별한 행동을 취하지 않아도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다고 느낄 수 있는 한 세대 앞선 보안 제품의 기틀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노애드는 단순한 검사/치료를 벗어나 아직 발견되지 않은 악성코드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샌드박스 기능과 심한 손상으로 정상적인 작동이 힘든 컴퓨터를 복구할 수 있는 퓨어부트 기능 등을 포함하여 통합 보안이 가능한 노애드3를 상반기에 발표할 예정이다.

노애드2+는 노애드 홈페이지 http://www.no-ad.co.kr 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rageworks.co.kr

연락처

(주)노애드 서비스사업부 우진광 과장 031-932-1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