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비, 바늘, 무료로 받아가세요!!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서원일)은 30일, “크레이지 아케이드-비엔비”의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루에 게임 아이디 1개 당 바늘 아이템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패치를 실행한다.

바늘을 받으려면, 샵에서 ‘무료 바늘 2개 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

<비엔비>에 대한 유저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고객 사은”의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 이제 “비엔비”를 즐기는 유저들은 무료 아이템을 이용해 적어도 하루에 두 번은 물 폭탄에 갇히는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었다.

㈜넥슨의 마케팅 팀 류아름씨는 “고객의 만족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이번 패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넥슨은, 3월부터 <일랜시아>의 체험판 레벨을 확장하고, 게임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를 확대 시행했으며, 신학기를 맞아 3월 한달 간, <어둠의 전설> 레벨 45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벌이는 등 “고객을 위한” 많은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비엔비>의 이번 행사는 한달 간 한정적으로 실시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아이템에 구애 받지 않고,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1 BnB 소개
(홈페이지 : www.nexon.com/bnb )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첫번째 게임 BnB는 개인전부터 최대 8명이 참여하는 팀전까지, 상대방을 물풍선으로 공격해 나가는 아케이드 방식의 대전 인터넷 게임이다.

놀이터에서 하던 얼음땡 놀이와도 흡사한 BnB는 물풍선을 놓아 상대방을 물방울로 가두고, 이 물방울을 같은 팀이 와서 터트려 주면 살고, 다른 팀이 터트리면 죽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물풍선 공격을 받아 캐릭터가 물방울에 갇힌 후, 일정 시간 내에 같은 팀의 도움을 받지 못하면 죽게 된다. 동시접속자 33만 명 기록을 갖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기 온라인 게임이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