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모바일 디자인 컨퍼런스 2월 22일 개최

뉴스 제공
하이터치 세미컴
2005-02-16 12:35
서울--(뉴스와이어)--지그비, UWB, 3D, 비디오를 포함한 각종 차세대 모바일 기기의 신기술을 소개하는 차세대 모바일 디자인 컨퍼런스 `SMD 2005 (Smart Mobile Design Conference 2005)'가 2월 22일 코엑스 세미나홀 330호에서 열린다.

올해로 2회 째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휴대폰, 스마트폰, PDA, PMP 등의 휴대용 기기 관련 제조업체의 개발 담당자, 상품 기획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모바일 전문 통합 마케터인 세미컴이 주관하며 정보통신부와 한국 모바일 산업협회가 후원하는 이 행사에는 지그비와 RF 분야의 선두 주자 중 하나인 칩콘 (Chipcon)을 비롯하여 UWB, 지그비 칩 셋 시장의 강자인 프리스케일 반도체 코리아가 협찬을 하며 발표와 전시를 한다.

또한 엠텍비젼 (멀티 미디어 칩), Hantro (핀란드; 모바일 비디오), nVIDIA (모바일 3D 그래픽 칩 솔루션), 신지소프트 (모바일 게임 엔진), 아이지 시스템 (개발 에뮬레이터), 네오와인 (시스템 복제 방지 칩셋)등이 각각 기술 발표와 전시를 통해 자사의 최신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기획, 주관하는 세미컴은 "한국이 모바일 시장에서 갖는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개발 및 상품 기획단계에서 국내.외 여러 신기술이 한 자리에서 함께 시연, 발표되는 경우가 흔치 않았다"며 향후 이 행사를 대만으로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의 참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semicomm.co.kr/smd2005을 방문하거나 02-3473-6369로 문의를 하면 된다.



하이터치 세미컴 개요
워크앤런은 국내외 힐링 걷기 및 문화 기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외신 기자 및 해외 거주 경험을 가진 스텝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은 탈코로나 시대의 소규모 맞춤식 행사로 알차고 만족도 높게 짜여진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문화 및 트레킹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해외 동포 및 자녀들의 한국 알기 프로젝트와 내국인 청소년들의 해외 문화 탐방 프로그램도 기획·주최한다.

웹사이트: http://walknrun.modoo.at

연락처

02-3473-6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