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서비스 포트폴리오 강화

2008-01-29 10:47
서울--(뉴스와이어)--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대표 손영진, www.cisco.com/co.kr)는 네트워크 인프라 상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를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서비스(Application Network Service, 이하 ANS)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강화된 ANS 포트폴리오는 MS, 오라클, SAP 등의 주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네트워크 환경에서 최적화하는 검증을 이미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에 시스코가 첫 선을 보인 제품은 데이터센터용의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및 최적화 솔루션인 ‘ACE 4710(Application Control Engine 4710)’과 모바일 및 원격지 직원들에게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사용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WAAS 모바일(Cisco Wide Area Application Services Mobile)’ 솔루션이다.

네트워크 인프라를 애플리케이션 전송을 위한 효율적인 플랫폼으로 구현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이들 제품은 최종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 사용 환경은 물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기업의 주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가속화할 수 있도록 구현할 예정이다.

한편 시스코는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크 인프라 상에서 운영되는 MS, 오라클, SAP 등 주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 하고, 성능을 검증해 주는 애플리케이션 보증 프로그램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DCAP(Data Center Assurance Program)’와 고객 맞춤형의 설계 및 지원 서비스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프로파일링 서비스(Application Profiling Service)’도 새롭게 발표함으로써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크 구현을 약속하고 나섰다.

시스코의 DC ANS 프로덕트 총괄 이사인 인드라지트 로이(Indrajit Roy)는 “지능형 네트워크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플랫폼으로서 꾸준히 발전해 나갈 것”이라며 “시스코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크 제품은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사용자들이 최상의 애플리케이션 사용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의 역할을 혁신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스코 시스템즈에 대해

시스코는 네트워킹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사람들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하는 방법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isco.com과 http://www.cisco.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제공되는 모든 시스코 장비는 시스코 시스템즈의 전액출자법인인 시스코 시스템즈 인터내셔널(Cisco Systems International BV)에 의해 제공되고 있다.

시스코, 시스코 시스템즈, 시스코 코리아,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및 시스코의 로고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Cisco Systems, Inc. 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이 문서에 언급된 다른 상표명, 제품명 또는 상표는 각 소유권자의 재산이다. 파트너라는 용어의 표현이 반드시 시스코와 기타 업체 간의 파트너쉽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이 문서는 시스코의 공식 보도자료이다.

시스코 ACE 4710

시스코 ACE 4710은 오늘날의 대규모 데이터센터 운용을 위한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및 최적화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애플리케이션 가용성 증대를 통해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해줄 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함으로써 엔드유저의 생산성을 향상시켜 준다. 또 데이터센터 전력 및 냉각 수요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 그린 데이터센터를 구축하는데 크게 도움을 준다. 시스코 ACE 4710은 ACE 모듈과 같이 애플리케이션과 서버군을 분리시키는 독자적인 가상화 아키텍처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배포 속도를 높여 준다.

한편 시스코 ACE 4710은 단일 장비 내에서 초당 최대 2Gbps에 달하는 애플리케이션 트래픽과 50개의 가상화 장비를 지원, 중견기업들이 도입하기에도 적합하다. 또 이 제품은 시스코 특허기술인 플래시포워드(FlashForward) 가속화 기술을 채용, 자바스크립트 파일과 같은 임베디드 웹 오브젝트와 관련된 네트워크 지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고 500%까지 증대시킬 수 있다.

시스코는 ACE 4710 출시와 동시에 자사의 ACE XML 게이트웨이용 소프트웨어도 업그레이드했다. 이 결과 웹 2.0 서비스를 포함한 서비스 기반 아키텍처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네트워크 상의 XML 트랜잭션 처리가 가능해졌다.

시스코 WAAS 모바일

시스코 WAAS 모바일은 광역통신망(WAN) 환경에서 운영되는 모든 TCP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모바일 및 원격지 직원들을 대상으로도 가속화시켜 줌으로써 기존의 WAAS 제품군의 가용성을 확장시켜 주는 솔루션이다. 클라이언트 데스크탑과 서버 기반 소프트웨어로 구성되는 이 제품은 기존의 데스크탑 클라이언트, 파일 또는 애플리케이션 서버,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를 재구성하지 않고도 설치가 가능하며 기존 네트워크 내의 보안 규정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이영미이사 (02)3429-8974
KPR 홍성실 부장 3406-2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