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재팬투어, 체험하며 즐기는 다양한 일본 현지투어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8-01-29 15:38
서울--(뉴스와이어)--일본지역 전문여행사 플래닛재팬투어(대표 양주열 http://www.planetjapantour.com)가 한해에 약 500백만명에 이를 정도로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인 일본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현지투어 상품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20여가지의 현지투어상품들은 항공권을 소지 하거나 외국에 거주하고 있는 교민 여행객들이 일본에 도착해서 짧은 시간에 합류하여 일본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토쿄 야경과 일본의 대표적 전통음식인 스키야기,덴푸라를 맛보고 롯폰기 힐스 전망대에서 토쿄 야경을 감상하는 “TOKYO NIGHT LIFE”등이 있다.

상품명:TOKYO NIGHT LIFE
상품가:65,000원
2월 부터 금,토일 가능
3월 부터 매일 가능
포함사항:English-speaking 가이드 동승,저녁식사 1회,롯폰기힐스 전망대 입장료,교통비

플래닛재팬투어는 양주열대표가 일본에 13년간 거주하며 일본인관광객을 한국으로 유치 하기 위하여 전국을 다니며 체험하고 수집한 다양한 현지풍물 정보를 일본을 방문하는 전세계 한국인들에게 소개 하기 위하여 지난해 오픈한 일본전문 인터넷여행사이다.

양주열 대표는“여행자가 플래닛재팬투어를 통하여 단순히 일본을 보고오는 여행이 아니라 직접 일본문화를 체험하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우리나라 관광객들이 일본을 좀더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한다.

예약 및 문의

플래닛재팬투어 이은정 팀장
서울 사무소 02-785-1777
동경 사무소 03-3980-6727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재팬투어 이은정 팀장
서울 사무소 02-785-1777
동경 사무소 03-3980-6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