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2008 베이징올림픽 핸드볼 아시아 예선 재경기’ 포털 독점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남녀 핸드볼 국가 대표팀의 올림픽 행이 결정되는 중요한 순간을 다음이 함께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29, 30일 양일간 일본 도쿄 요요기체육관에서 열리는 ‘2008 베이징올림픽 핸드볼 아시아 예선 재경기’를 포털 독점으로 인터넷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2008 베이징올림픽 핸드볼 아시아 예선 재경기’는 지난해 8월 올림픽 아시아 예선전 당시 중동 심판들의 편파판정 시비 끝에 치러지는 중요한 경기일 뿐 아니라 한번의 경기로 베이징 올림픽 본선행 티겟을 거머 쥐는 한일 양국의 자존심을 건 경기라 스포츠계와 국민적 관심이 뜨겁다.

특히, 최근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핸드볼 은메달의 감동 실화를 다룬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주연배우 김정은과 문소리가 일본 현지 응원을 펼칠 예정이며, 영화의 실제 주인공인 오성옥 선수가 직접 경기에 참여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열기가 한층 더 고조되고 있다.

이에 다음은 미디어다음 스포츠섹션 (http://sports.media.daum.net)을 통해 여자 대표팀 경기(29일 오후 7시 20분)와 남자 대표팀 경기(30일 오후 7시 20분)를 모두 생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주요장면 하이라이트 동영상, 경기관전 및 응원 게시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네티즌들이 언제 어디서나 핸드볼 경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다음은 이번 한일전 핸드볼 경기뿐만 아니라 허정무호 출범 이후 첫 경기인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칠레와의 친선경기(30일 오후 8시)도 미디어다음 스포츠섹션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전시내 AE 3210-9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