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전북교육정보과학원에 웹분석 솔루션 ‘ 로거’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8-01-30 17:45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주)비즈스프링(http://bizspring.co.kr)은 전북교육정보과학원(http://jis.jbedunet.com)에 웹분석 솔루션 'Logger™(로거)'를 공급했다고 30일 밝혔다.

솔루션을 통해 각 사이트의 △방문자 행동패턴 △검색엔진 유입 및 효과측정 △방문국가 및 지역△유입 및 이탈 페이지 △페이지별 체류시간 등의 체계적 로그분석과 △동적 컨텐츠에 대한 메뉴분석이 가능해져, 마케팅활동 및 사이트 운영관리를 과학적 근거자료에 의해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주목할만한 점은 금번 솔루션 공급으로 현재 전북교육정보과학원에서 관리중인 초, 중, 고 700여개 학교 및 기관에 대한 개별분석은 물론 전체 웹사이트에 대한 통합분석까지도 수행할 수 있어 방대한 량의 사이트를 손쉽게 분석 할 수 있다는 점이다.

Logger™는 국내 순수 기술로 개발되어 'GS인증' 및 'Best ASP service in Korea'에 선정된바 있으며, 국내기업의 성향에 적합하고 우수한 기능과 경쟁력을 겸비한 제품으로 웹분석 시장의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비즈스프링 로거사업팀 신성무 대리, 02-6919-5508, 010-3194-4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