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화랑단, 가족과 함께하는 봄방학 제주도 자전거 체험여행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화랑단(www.ihwarang.or.kr)은 2008년 청소년 봄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오는 2월20일부터 23일까지 3박4일간의 일정으로 220킬로의 해안일주도로를 따라 아름다운 해안경관이 펼쳐지는 이국의 섬 제주도에서 자전거를 이용하여 부모님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움을 직접 몸으로 체험하는 색다른 체험여행을 마련한다.

이번 제주도 자전거 체험여행에는 부모님도 자녀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하여 가족간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이번 여행을 통하여 건전한 사고와 건강한 체력을 길러주며 내성적인 청소년들에게 활발하고 명랑한 성격과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소중한 현장체험의 장이 될 것이다.

자전거 체험여행에는 미니자동차인 카트를 체험하는 레포츠체험, SBS 드라마 '올인'의 촬영장소로 유명해진 섭지코지를 찾아 드라마의 장면을 연출해보고, 제주도의 전통가옥 및 풍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갖추어져 있고 MBC-TV 드라마 '대장금'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가는 곳마다 드라마의 장면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추억도 간직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해안도로를 따라 펼쳐진 바다는 코발트색 옥색 등 다양한 바다색깔을 연출하고 있어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제주도만의 해안절경, 그중에서도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종달리 해안도로등을 자전거를 타면서 만끽해 볼 수 있는 정취에 빠져보기도 한다.

여기에 우리나라 최남단 섬인 마라도를 탐방하면서 섬사람들의 생활상과 마라도에서 오토바이를 이용한 섬을 관광하는 이색적인 풍경을 볼 수 있다.

이밖에 천지연폭포 천제연폭포 주상절리 정방폭포 외돌개 남원해안경승지 성산일출봉 한림공원 약천사 월드컵경기장 만장굴등 수많은 관광명소도 탐방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이상으로 부모님까지 참가가능하며 참가비는 초등학생-400,000원 / 중,고등학생,부모님은 450,000원으로 항공편,보험,자전거임대,숙식,입장료등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한국청소년화랑단 개요
한국청소년화랑단은 청소년들에게 심신수련활동과 체험활동, 사회봉사활동을 통하여 안으로는 몸과 마음과 정신이 건강한 청소년으로서 성장케 하고, 밖으로는 국가와 이웃, 사회에 봉사를 실천하는 진정한 건강인을 길러 밝고 맑은 건강 사회건설에 기여하고자 크고 작은 활동을 하고 있는 건강한 청소년단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hwarang.or.kr

연락처

02-2235-2673,26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