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투어비스, '칸딘스키와 러시아 거장전’ 전시회 등 할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SK투어비스는 어린이를 위한 각종 전시회와 공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가 행복하고 밝게 자라는 방법이 하나로 정해져 있지는 않지만, 아동교육전문가들은 부모들에게 아이들이 직접 보고 체험하며, 자세히 탐구하고,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라고 한다.

그런 의미에서 미술관에서는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자연스럽게 미술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공연들은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낼 수 있는 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가볼 만한 전시회와 공연을 찾아보자.

때마침 러시아 거장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칸딘스키와 러시아 거장전’ 전시회와 국내 최초의 어린이를 위한 에듀테인먼트 그룹인 프리즈의 ‘야후 꾸러기 동요나라 페스티벌’ 공연의 티켓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투어비스 여행사에서 진행하고 있다.

칸딘스키와 러시아 거장전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2월 27일까지 열린다. 이전 국내에서 전시되었던 러시아 미술 전시회 사상 가장 큰 규모로, 러시아를 대표하는 뛰어난 작가들이 배출된 19세기부터 20세기 거장들의 총 91점에 달하는 미술품들을 전시한다.

19세기 작품들 중에서는 톨스토이, 고골, 차이코프스키 등의 위대한 인물들의 초상화도 전시하고 있으므로 미술관을 찾기 전 아이들에게 톨스토이 위인전이나 차이코프스키의 음악을 들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보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프리즈와 함께하는 야후 꾸러기 동요나라 페스티벌’도 한창이니 아이들과 함께 찾아 가보는 것도 좋겠다. 2월 27일까지 열리는 동요나라 페스티벌은 부모와 아이들이 따라 부를 수 있는 인기동요 공연, 재미있는 마술들, 연주 퍼포먼스, 연극 등의 다양한 장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혼성 5인조 그룹인 프리즈는 유아전문가의 검수를 바탕으로 정신적, 신체적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율동들을 공연현장에서 직접 가르쳐주며, 부모들도 함께 참여해서 희망, 우정, 부모님에 대한 사랑, 나누는 행복 등의 다양한 주제로 부모들이 아이들과 손을 잡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투어비스에서는 전시회, 공연티켓 무료 및 할인쿠폰과 관련하여, 미주와 유럽 등의 해외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가족단위 여행자 100명에게 칸딘스키와 러시아 거장전의 무료티켓을 배송한다.

그리고 투어비스의 모든 회원들에게는 칸딘스키와 러시아 거장전 2,000원 할인 쿠폰, 동요나라 페스티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투어비스 홈페이지(www.tourvis.com) 에서 신청할 수 있다.

SK 투어비스 개요
투어비스는 SK가 운영하는 여행사업 브랜드로 2000년 TravelOK로 출범하여 해외패키지 여행을 비롯한 항공권, 해외호텔, 렌터카, 콘도, 펜션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인터넷 기반의 여행사업에서 오프라인, 모바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2000년과 2001년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Best Web Awards 여행정보부문 1위 웹사이트에 선정되었으며, 2004년에는 제4회 Korea Web Awards 전자상거래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그 진가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2006년과 2007년에는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tourvis.com

연락처

SK투어비스 제휴/e마케팅팀 김강섭 대리, 02-6360-4307, 010-6413-63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