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고품격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다임러 그룹의 금융 회사인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www.mbfk.co.kr, 대표이사 토비아스 발덱)가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맞춤형 통합 고객 서비스인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제공하는 세계적인 금융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과 ‘플래티늄’ 카드의 장점을 모두 모아 차량 구입부터 관리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혜택을 하나의 카드로 제공하는 맞춤형 통합 고객 서비스이다.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는 할부, 리스, 재 계약 등 차량 계약과 관련한 빠르고 정확한 전문 안내 서비스를 해주는 1) 계약 정보 가이드 프로그램과 차량 관리 정보안내 및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2) 차량관련 가이드 프로그램, 라이프스타일 정보 및 여행, 레저, 자산관리 등 각종 라이프스타일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3)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이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차량 고장 시 무료 대차 제공 서비스 및 다른 모델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선보이는 컨시어지 플래티늄 카드 서비스는 외환은행과 업무 계약 체결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구입 시 매월 리스 금액을 카드로 결제하고, 결제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적립된 포인트로 리스 대금을 결제하거나, 자동차 구입 시 리스 금액의 할인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카드 서비스이다. 또, 매년 1회 동반자 국내선 무료 왕복항공권, 여행상해보험 및 항공상해보험 무료 가입, 동반자 무료 건강 검진권 등 플래티늄 카드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출시와 관련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토비아스 발덱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위해 새로운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enzfs.com

연락처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김준영 상무 2112-2592
PR인사이트 조인욱 018-361-1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