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레이싱: 카트 라이더, 게임동영상 공개

뉴스 제공
넥슨
2004-04-10 00:00
서울--(뉴스와이어)--㈜넥슨 (대표이사 서원일)이 오늘 그 동안 비공개하고 있던 <크레이지 레이싱: 카트 라이더>의 “게임 동영상”을 드디어 공개했다.

<게임 동영상>에는 카트를 타고 빠른 속도로 레이싱 게임을 벌이며, “바나나”, “우주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쓰는 BnB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전개되는 빠른 스피드의 레이싱 게임 모습은, 보는 이도 저절로 좌우로 몸이 움직일 정도의 흡입력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각의 개성에 따라 서로 다른 몸 동작을 보여줘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카트라이더>는 지난 겨울 최초로 개발 공개 후, 3월 26일 티저 사이트(www.crazyracing.co.kr)를 통해, 레이싱에 이용되는 “카트”부터, “아이템 전의 게임 아이템” 등 단계적으로 게임 정보를 공개하는 전례 없는 티저 마케팅을 펼쳐,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키워 왔다.

4월 13일 클로즈 베타 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지난 2일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 중인 <카트라이더>는 3000명의 테스터 모집에, 현재까지 4만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모여드는 등, 출발부터 그 인기가 뜨겁다.

㈜넥슨은 이번 게임 동영상 공개를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둔 게임 유저들에게 <카트라이더>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느낌과 정보를 전달하고, 게임을 기다리는 기대심리를 최대화 할 것으로 보인다.

<카트라이더>는 ㈜넥슨의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3D 기술로 새롭게 개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레이싱 게임이다. 속도감과 드리프트 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레이싱전’과, 물폭탄, 바나나 등 상대방의 카트를 방해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하는 ‘아이템전’이 모두 가능함으로써, 기존 레이싱 게임을 즐기던 유저 뿐 아니라 여성 등 다양한 유저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기대되고 있다. 레이싱의 속도감과 아이템전의 스릴 넘치는 손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게임이다.

㈜넥슨의 기대작, <크레이지 레이싱: 카트 라이더>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게임 동영상”을 보며 <카트라이더>에 대해 신선한 기대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후 <카트라이더>의 행보가 주목된다.

크레이지 레이싱: 카트 라이더 티저 사이트 주소 (www.crazyracing.co.kr)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