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다채로운 설날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아프리카TV 코스닥 067160
2008-02-01 09:25
서울--(뉴스와이어)--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설을 맞아 다채로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제(3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를 맞아 유저들에게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누릴 수 있는 푸짐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캐시 지급 SPC방 이벤트, 다양한 아이템 할인 판매, 그리고 추가 충전 기회 등이 마련 됐다.

설 연휴 동안 친구 또는 친척들과 함께 S PC방에서 테일즈런너에 출석체크만 해도 연금술 ‘지니 레시피’를 받을 수 있고, 매일 최대 100만 캐시가 지급되는 행운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SPC방 이벤트 기간동안 복주머니를 10개 이상 열면 신규 블랙 코스튬 연금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어서 친척들과 함께 테일즈런너를 즐기는 재미에 푸짐한 설 선물을 받는 기쁨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처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피씨방 이벤트와 함께 이번 설날을 위해 선보이는 특별 아이템 추가와 아이템 할인 판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강력한 기능을 자랑하는 다양한 1차 연금아이템을 한정된 기간동안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매일 공짜로 최고 10만 TR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돼, 그 동안 TR이 없어서 레시피를 구입하지 못했던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연금아이템 뿐만 아니라 테일즈런너가 야심차게 선보인 8번째 캐릭터 ‘러프’ 할인 예약 판매도 진행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신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음에 따라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캐릭터를 따라다니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게임을 더욱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펫’ 아이템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펫’ 아이템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펫의 배고픔을 채워주고 경험치를 4000까지 올려주는 펫 먹이 ‘떡국’이 새롭게 추가 됐다. 이와 더불어 펫 경험지를 2배 올릴 수 있는 ‘펫 경험치 팍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이번 설날 필수 아이템인 한복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함으로써 부담 없는 가격으로 멋진 한복의 자태를 뽐낼 수 있으며,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되는 ‘알 수 없는 복 주머니’ 아이템이 전격 업데이트돼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TR 상품권 구매 시 유저에게 최대 20%추가 충전의 기회를 제공함에 따라 ‘테일즈런너’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나우콤 관계자는 “설 연휴 동안 가족, 친구들과 함께 ‘테일즈런너’를 즐길 유저들에게 보다 큰 혜택과 즐거움으로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유저들의 행복한 설연휴에 ’테일즈런너’가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우콤(www.nowcom.co.kr 대표 김대연·문용식)은 2008년 1월 1일에 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인 ‘윈스테크넷’과 인터넷서비스 전문기업인 ‘나우콤’이 하나되어 인터넷서비스 및 솔루션 기업으로 재탄생 했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freeca.com

연락처

정순권 게임사업부 PD 02-590-8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