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긴 명절 연휴, 정보보호 안심하세요”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08-02-01 09:29
서울--(뉴스와이어)--보안관리 전문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 직원들은 매년 이 시기가 되면 매우 분주한 시간을 보낸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자리를 비운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만일의 침해사고에 대비해 비상 대응체제와 사이버 보안을 강화하기 때문이다. 국가기관과 기업의 중요 자산과 IT 시스템에 대한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만큼, 가족들과의 시간은 잠시 뒤로 미루고 업무에 여념이 없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연휴기간이 긴 만큼, 사이버 보안 경계를 특별히 강화했다

악의적인 해킹과 웜·바이러스 유포를 비롯, 최근 들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분산서비스공격(DDoS) 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3-D 이벤트 시각화를 통한 효율적이고 능동적인 관제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본사-고객사-관제 서비스 요원> 간의 핫라인을 구성하고 보안근무를 강화하여 각종 돌발사태에 대한 대응 체계를 마련했다.

조창섭 이글루시큐리티 통합보안관제센터 이사는 “구정이나 추석 같은 명절 기간 동안에는 심리적으로 편한 마음이 되어 보안관리가 취약해 질 수 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센터의 관제 서비스 요원 전원이 비상대기 하는 한편, 파견 관제 인력들과의 정보공유를 통해 공동대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이글루시큐리티 전략사업팀 주경숙 과장 02-3404-8631 016-326-3746 이메일 보내기